SD 김하성 고우석 등 선수단, 전세기 타고 한국으로 출발…15일 새벽 입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사적인 '메이저리그(ML) 서울 개막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2024년 ML 개막전이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이를 위해 ML 샌디에이고 선수단이 14일(한국시간) 한국으로 오기 위해 전세기를 탔다.
샌디에이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은 14일 선수단의 전세기 탑승 현장 사진을 올리며 "서울로 향하는 여정이 시작됐다"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역사적인 ‘메이저리그(ML) 서울 개막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2024년 ML 개막전이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이를 위해 ML 샌디에이고 선수단이 14일(한국시간) 한국으로 오기 위해 전세기를 탔다.
샌디에이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은 14일 선수단의 전세기 탑승 현장 사진을 올리며 “서울로 향하는 여정이 시작됐다”고 적었다. 사진 속에는 샌디에이고 주축 김하성을 비롯해 올 시즌을 앞두고 영입된 투수 유키 마쓰이, 고우석 등이 등장했다.
샌디에이고 선수단은 오는 15일 입국할 예정으로 오는 16일 낮 12시45분부터 1시간30분 동안 용산 어린이공원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유소년 일일 클리닉’에 참가한다.
이후 고척돔으로 이동해 오후 4시15분경부터 인터뷰를 진행하고, 오후 5시30분부터 2시간 가량 첫 공식 훈련을 가진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얼마나 됐다고 ‘인중 축소수술’까지..“불편해서 웃지 못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신애라, 갱년기 증상 고백...“관절과 위장 너무 아파...열감도 있다”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슬리버’ 프로듀서, 男배우와 성관계 강요”[할리웃톡]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