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NCT DREAM·라이즈→보아·도영·루카스 솔로 출격 대기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2024. 3. 14. 14: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2분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지난해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로 월드와이드 활약을 펼친 NCT DREAM이 25일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를 통해 컴백한다.

더불어 NCT 멤버 도영도 4월 중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한편, 레드벨벳 웬디는 지난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위시 유 헬)로 컴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SM NCT DREAM·라이즈→보아·도영·루카스 솔로 출격 대기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2분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지난해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로 월드와이드 활약을 펼친 NCT DREAM이 25일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를 통해 컴백한다. 이어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북남미, 유럽, 아시아 등을 순회하는 세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더 드림 쇼 3)을 개최한다.

라이즈는 4월 컴백을 준비 중이다. 5월 4~5일에는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시작으로 ‘2024 RIIZE FAN-CON TOUR ‘RIIZING DAY’’(2024 라이즈 팬콘 투어 ‘라이징 데이’)를 개최, 서울과 도쿄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지역을 방문한다.

3월 말에는 보아의 컴백도 예정되어 있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데뷔하며 화제를 모은 NCT WISH의 프로듀서이자 선배로 전방위 활약을 펼친 보아. 그는 지난 2022년 11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Forgive Me’(포기브 미)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본업으로 돌아온다.

더불어 NCT 멤버 도영도 4월 중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그에 앞서 4월 1일에는 NCT 출신 루카스가 첫 싱글 ‘Renegade’(레니게이드)를 공개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한편, 레드벨벳 웬디는 지난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위시 유 헬)로 컴백했다. 그의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21개 지역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고, 한터차트,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예스24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일간 1위도 기록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