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이 생수' 마실래"…광고모델 임영웅으로 바뀐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새 얼굴로 가수 임영웅을 기용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제주삼다수는 신규 광고모델로 임영웅을 기용하고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다수 측은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5년 만에 광고모델 교체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새 얼굴로 가수 임영웅을 기용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제주삼다수는 신규 광고모델로 임영웅을 기용하고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광고 티저 영상은 오는 15일 첫 공개하고 21일부터 방송을 통해 순차적으로 송출한다는 계획이다.
제주개발공사는 지난해까지 4년 연속 가수 아이유를 브랜드 모델로 고수했으나 올해 임영웅으로 교체했다.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품질관리를 지속하고 있는 노력에 대해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삼다수 측은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드라마 나온 유명 산후조리원 '먹튀'…임산부 '날벼락'
- "음식 만들려면 칼 써야 하는데"…횟집 사장님 뿔났다 [이미경의 옹기중기]
- "집값 떨어지면 위험"…한은, 2030 영끌족에 '무서운 경고'
- '3개월 동안 1200억' 무방비로 당했다…유재석도 '분노'
- "비싸도 산다"…400만원 넘는 '꿈의 가전' 폭발적 반응
- 강원래 "가해자, 사과한 척했다면 평생 원망…" 정봉주 저격 [인터뷰]
- 500억 신화→풍비박산…돌아온 '장사의 신' 충격 근황
- "다이소 가면 천원인데…" 발렌시아가 430만원 팔찌 '충격'
- 에스파 카리나 조롱을?…오마이걸 전 멤버 진이 "표현 실수"
- "연봉 오르자 '상사랑 바람피운 거 아냐?' 남친 농담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