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가수 임영웅 앞세운 광고 티저 영상 15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삼다수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첫 번째 광고 티저 영상을 15일 자정 최초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제주개발공사는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티저 영상은 제주삼다수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며 본편 광고영상은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영상 이어 본편 광고 오는 21일 공개 예정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제주삼다수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첫 번째 광고 티저 영상을 15일 자정 최초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제주개발공사는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품질관리를 지속하고 있는 노력에 대해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티저 영상은 제주삼다수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며 본편 광고영상은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또 제주삼다수는 오는 19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관련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영웅과 제주삼다수의 공통점을 찾는 초성 퀴즈 이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섬세하고 따뜻한 보이스와 많은 선행활동으로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생수 제주삼다수가 함께 펼쳐갈 믿음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이소에서 봤는데”…발렌시아가 400만원 ‘투명테이프 팔찌’ 시끌
- 코인 3760억 ‘대박’ 20대 한국인, 누구?…‘유명 걸그룹 팬’ 추정
- 500억 신화 ‘장사의 신’ 은현장 “풍비박산…직원 다 나갔다”
- 싫다는데도 “사진 한번만”…비키니 백인女 추행한 중국 남성들(영상)
- 재력가로 속여 ‘신체촬영물’로 수백만원 빼앗은 20대 男 검거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다리가 이렇게”…고통받는 여자들의 ‘고백’
- 공효진 母 "10세 연하 케빈오, 미쳤냐고 했는데…결혼 잘 시켰다"
- "김비서, 제네시스 대신 이건 어때?"…도로 위 퍼스트클래스
- 강남 '웃돈' vs 외곽 '찬바람'…경매도 될 곳만 된다
- 72년간 철제 산소통서 살던 美 변호사 ‘아이언 렁 맨’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