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서울시리즈 앞두고 롯데월드몰에 김하성·오타니 팝업스토어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과 오타니 쇼헤이(LA다저스)를 상징하는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 열리는 '미국 프로야구 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선보이며, 두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사용한 용품을 전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월드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과 오타니 쇼헤이(LA다저스)를 상징하는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 열리는 '미국 프로야구 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선보이며, 두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사용한 용품을 전시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두 선수를 상징하는 한정판 와펜을 선보이고, 해당 와펜을 기반으로 고객이 취향에 따라 반팔티셔츠, 맨투맨, 후드티, 모자를 직접 디자인해 구매할 수 있는 DI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경기는 한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MLB 정규리그 개막경기로 국내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DIY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티켓, 김하성 선수 친필 사인 액자 등 풍성한 혜택이 담긴 골드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싸도 산다"…400만원 넘는 '꿈의 가전' 폭발적 반응
- "정말 미친 짓"…AI 로봇 '피규어 01'에 전세계 '충격' [영상]
- 500억 신화→풍비박산…돌아온 '장사의 신' 충격 근황
- "이러다 중국에 완전히 점령 당할 판"…'심각한 상황' 경고
- "집값 떨어지면 위험"…한은, 2030 영끌족에 '무서운 경고'
- "휘문고 감독 현주엽, 시합 불참하고 '먹방' 촬영"…의혹 제기
- 에스파 카리나 조롱을?…오마이걸 전 멤버 진이 "표현 실수"
- 이선균 협박녀 첫 재판에도 '아기 안고'…"계속 데려올 것"
- '김옥빈 동생' 채서진 결혼, 남편은 비연예인 [전문]
- "벤츠가 하늘에서 날아왔나?"…만남의광장 '황당 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