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고촌도서관,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김포시 고촌도서관이 '2024 도서관의 날·도서관 주간'을 맞아 작가와의 만남 '나도 그림책 작가!'과 그림책 콘서트 '이야기의 멜로디를 그리다' 프로그램을 각각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빠의 작업실', '특별한 가을'의 저자 윤순정 강사가 진행하는 '작가와의 만남-나도 그림책 작가!'는 도서관 7층 세미나실에서 4월 17일부터 5월 1일까지 매주 수요일(오후 3~5시) 총 3회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순정 강사, 작가와의 만남 ‘나도 그림책 작가!’
신유미 작가, 그림책 콘서트 ‘이야기의 멜로디를 그리다’
[더팩트|김포=김동선 기자] 경기 김포시 고촌도서관이 ‘2024 도서관의 날·도서관 주간’을 맞아 작가와의 만남 ‘나도 그림책 작가!’과 그림책 콘서트 ‘이야기의 멜로디를 그리다’ 프로그램을 각각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빠의 작업실’, ‘특별한 가을’의 저자 윤순정 강사가 진행하는 ‘작가와의 만남-나도 그림책 작가!’는 도서관 7층 세미나실에서 4월 17일부터 5월 1일까지 매주 수요일(오후 3~5시) 총 3회 운영한다.
그림책을 만들 때 사용되는 수채화 기법, 판화 작업 과정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 후, 스스로 창작자가 되어 8컷의 그림책 더미북을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하게 된다.
‘나도 그림책 작가!’ 프로그램은 3월 27일 오전 9시부터 김포시 평생교육통합플랫폼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초등 1~3학년, 20명 선착순이다.
고촌도서관은 또 4월 13일 오후 2시부터 7층 세미나실에서 ‘이야기의 멜로디를 그리다’를 주제로 그림책 콘서트를 진행한다.
‘너는 소리’, ‘알바트로스의 꿈’, ‘산의 노래’의 저자이면서 그림책을 음악으로 작곡, 피아노로 연주하는 신유미 작가와 함께 한다. 그림책 그림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공감각적 감상과 체험으로 문학과 예술의 만남을 경험하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3월 25일 오전 9시부터 김포시 평생교육통합플랫폼에서 30명(2인 1팀)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며, 7세 이상 어린이와 그 가족이 한 팀을 이뤄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촌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고촌도서관(☎031-5186-4848)으로 문의하면 된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의료공백 차출' 공보의 법적보호는 민간 떠넘기기…복지부 지침 논란
- '의대 2000명 증원' 집행정지 오늘 첫 심문
- [취재석] '클린 총선'이 기대되지 않는 이유
- [르포] 노웅래 父子 9선 '마포갑' 민심 요동…'尹정권 심판' 통할까?
- 총선 D-27 국민의힘, '악재에 악재에 악재'
- 일반택시보다 위험한 장애인콜택시…3년간 사고 80% ↑
- '로기완' 최성은, '마리'로서 위로받고 성장한 시간[TF인터뷰]
- 종영 앞둔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효리 업고도 힘 못 썼다[TF초점]
- 셀리버리 주총, 주주 5시간 허투루…대표 기습 부결 시도에 '역대급 아수라장'(영상)
- 삼성·LG, AI 입힌 TV로 대격돌…"프리미엄 수요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