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2024년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론칭

민준구 MK스포츠(kingmjg@maekyung.com) 2024. 3. 14. 1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더아머가 '2024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론칭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언더아머 2024 브랜드 캠페인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사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언더아머가 ‘2024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론칭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언더아머 2024 브랜드 캠페인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사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브라운관 바깥, 무대 뒤, 경기장 밖에서 아무도 보지 않을 때도 모든 것을 바치는 사람들의 아무리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정신력과 아직 드러나지 않은 거대한 잠재력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 모든 과정을 언더아머가 서포트하겠다는 의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역대급 조합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남의 이야기에 흔들리지 않고 내 안의 소리에 집중하기 위해 멘탈을 트레이닝하는 배구선수 김연경, 브라운관 바깥에서 마음과 몸을 단련하며 다음을 위한 준비를 하는 배우 송강, 느리지만 탄탄하게 본인의 길을 만들어 가고 있는 아티스트 슬기, 내 안의 강인함을 믿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함께해 진정성을 더했다.

언더아머가 ‘2024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론칭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언더아머 제공
특히 코드 쿤스트는 언더아머 SS24 캠페인을 위해 직접 프로듀싱한 콜라보레이션 음원까지 선보였으며, 래퍼 쿠기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주제로 랩 가사를 작사하고 직접 가창까지 해 특별함을 더했다.

캠페인 영상과 함께 공개된 SS24 컬렉션은 언더아머의 새로운 스포츠 스타일을 보여준다. SS24 대표 제품 중 ‘UA HOVR 애퍼리션 운동화’는 2009년 처음 출시된 후 언더아머 아카이브에 있던 UA 애퍼리션을 리뉴얼 해 다시 선보이는 제품으로,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이 담긴 디자인에 부드러운 UA HOVR™ 쿠셔닝이 업그레이드되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그리고 ‘UA 언스타퍼블 플리스 풀 집’은 유연한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간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 ‘UA 레거시 크링클 재킷’은 가벼우면서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해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언더아머만의 스포츠 스타일을 보여주는 아이템으로 유니크한 크링클 우븐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난 트렌디한 스포츠 스타일 제품이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언더아머의 SS24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하여 전국의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언더아머는 3월 14일 메인 필름 론칭에 이어 김연경, 송강, 슬기, 코드 쿤스트 네 주인공 각자의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이야기가 담긴 서브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브 영상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네 사람이 직접 전하는 진솔한 ‘나만의 언더 스토리’ 가 담겨 있으며 언더아머는 연중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