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남윤수가 돌아왔다…MZ살림박사 보조개 미소 발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MZ살림박사 남윤수가 돌아온다.
바로 '편스토랑' 최연소 편셰프이자 MZ살림박사 남윤수가 그 주인공.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남윤수는 전매특허 심쿵 보조개 미소를 날리며 인사했다.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은 매력쟁이 최연소 편셰프 97윤수 남윤수의 컴백은 3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MZ살림박사 남윤수가 돌아온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반가운 얼굴이 등장한다. 바로 '편스토랑' 최연소 편셰프이자 MZ살림박사 남윤수가 그 주인공. 남윤수는 지난 ‘편스토랑’ 첫 출연 당시 살림 만렙 일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남윤수가 3개월만에 찾은 ‘편스토랑’에서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주목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남윤수는 전매특허 심쿵 보조개 미소를 날리며 인사했다. 이에 MC붐과 한해는 "싱그럽다"며 형아 미소로 남윤수를 맞이했다.
이어 남윤수의 VCR이 공개됐다. 이번 VCR에서도 남윤수는 간만에 쉬는 날에도 변함없이 바쁜 집돌이의 일상을 보여줬다. 새벽까지 드라마 촬영을 하고 왔음에도 아침 일찍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일어나더니 이불 빨래를 시작한 것. 심지어 무거운 이불을 욕조에 넣고 직접 발로 밟으며 빨래하는 남윤수의 모습에 ‘편스토랑’식구들 모두 혀를 내둘렀다고.
남윤수는 이불 빨래에 대한 자신의 깐깐한 철학(?)을 공개해 웃음을 주기도. 한편, 빨래하는 남윤수의 큰 키와 성난 팔근육이 어김없이 시선을 강탈해 ‘뭘 찍어도 화보’라는 반응들이 터져나왔다.
이어지는 남윤수의 일상은 살림과 요리의 연속이었다. 경험에서 우러난 각종 살림 꿀팁, 요리 중간 중간 틈새 정리를 놓치지 않는 깔끔함, 분리수거에 시종일관 싱그러운 미소까지. 남윤수의 브레이크 없는 매력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감탄으로 가득 채워졌다. 이날 스페셜MC로 함께한 트로트요정 김다현은 VCR에 초집중하며 “짱 멋지시다!” 며 솔직한 표현으로 웃음을 줬다.
이외에도 이정현, 진서연, 오마이걸 효정 등 역시 남윤수의 VCR을 보는 내내 “너무 귀엽다”, “정말 순수하다”, “어쩜 저렇게 깔끔하지?”라고 극찬했다. 급기야 한 출연자가 남윤수를 향해 “내 이상형이야!”라고 외치기도. 붐과 한해도 내내 ‘형아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은 매력쟁이 최연소 편셰프 97윤수 남윤수의 컴백은 3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희, SBS '인사하는 사이' 출연…한지민·이준혁과 호흡
- '아빠하고 나하고' 딸들의 폭풍 공감 "아빠 숨기고 싶고…늘 바빠"
- '미스트롯3 갈라쇼', 트롯 요정들 한 자리에…1위 무대 재소환
- '한끗차이' 이찬원 "1등 임영웅&2등 영탁 꼴 보기 싫었다"
- 김호영, '브랜딩 인 성수동' 막 내렸다…"꿈같았던 시간" 감동
- 한강·낙동강·반도체 '3대 벨트' 대진표 확정
- 기아 'K8', 8월 첫 부분 변경 출시...6만 5000대 생산
- 민주당, '올드보이' 박지원·정동영 귀환… '1989년생' 모경종, 현역 둘 꺾고 본선행
- 美하원서 '틱톡 금지법' 통과… “정말 틱톡 퇴출?”
- 애플, 아이폰15 브라질서 조립… “탈중국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