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팬콘 'RIIZING DAY' 서울, 1분만에 전석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즈(RIIZE)가 브리즈(BRIIZE, 팬덤)의 꽉 찬 호흡과 함께, 팬콘투어의 서막을 연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 팬콘투어 'RIIZING DAY'(라이징 데이) 서울공연의 티켓예매가 전석매진으로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RIIZE)가 브리즈(BRIIZE, 팬덤)의 꽉 찬 호흡과 함께, 팬콘투어의 서막을 연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 팬콘투어 'RIIZING DAY'(라이징 데이) 서울공연의 티켓예매가 전석매진으로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RIIZING DAY'는 라이즈 데뷔 이후 첫 팬콘서트로, 5월 4~5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 LA, 홍콩, 타이베이, 마닐라,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 등 전 세계 9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RIIZING DAY' 서울공연 티켓예매는 지난 13일 밤 8시 멜론티켓에서 진행된 가운데, 2회차 공연이 약 1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
이같은 기록은 '이모셔널 팝' 콘셉트와 함께 자신들만의 성장매력을 강조한 라이즈의 매력에 호응하는 팬심이 폭넓게 자리하고 있음을 뜻하는 것으로 주목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Beyond LIVE 및 위버스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라이즈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및 SNS 계정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이즈는 2023년 9월 데뷔와 함께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일가왕전' 양국 국가대표 마스터 10인 전격 공개
- 한강·낙동강·반도체 '3대 벨트' 대진표 확정
- 기아 'K8', 8월 첫 부분 변경 출시...6만 5000대 생산
- 민주당, '올드보이' 박지원·정동영 귀환… '1989년생' 모경종, 현역 둘 꺾고 본선행
- 美하원서 '틱톡 금지법' 통과… “정말 틱톡 퇴출?”
- 애플, 아이폰15 브라질서 조립… “탈중국 위해”
- [IP리더를 만나다]〈1〉백만기 지재위원장 “'창의성 가득한 멋진 지식 강국' 밀알 될 것”
- 스튜어드십코드 도입 7년만의 개정…기관투자자, 밸류업 점검 책무 담겨
- 강도현 차관 “SKT·LGU+ 3만원대 5G 요금제 출시 협의 곧 마무리”
- 지난해 삼성전자 주식 소유자 18.2%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