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2' 장호기 PD "시즌 2 달라진 점? 훨씬 진화된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컬:100 2' 장호기 PD가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14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앰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이하 '피지컬:100 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피지컬: 100 2'는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피지컬: 100 2'는 오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피지컬:100 2' 장호기 PD가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14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앰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이하 '피지컬:100 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장호기 PD와 이종일 PD, 강숙경 작가가 참석해 이야기를 전했다. 진행은 배성재 아나운서가 맡았다.
'피지컬: 100 2'는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이날 장호기 PD는 기존 시즌과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그는 "시즌제로 지속될 수 있다면, 출연자만 바꾸는 정도가 아니라 매 시즌이 새로운 프로그램처럼 느껴지길 원했다"라며 "시즌 2로 넘어갈 땐 핵심은 유지하되 구성적인 면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했다. 훨씬 진화된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출연자와 퀘스트 부분에서 진화했다고 생각하고 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시즌1은 고대 그리스를 모티브로 했다. 시간, 공간적으로 정말 다르게 만들 수 있는 게 뭘까를 생각했을 때 모순적 이미지를 전하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장 PD는 "지하세계라는 공간이 주는 터프하고 처절한 느낌이 시즌1과 대비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피지컬: 100 2'는 오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피지컬100 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