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LAP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21일부터 팝업 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가 LAP(LOS ANGELES PROJECT)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KIA는 인기 영캐주얼 브랜드인 LAP과의 협업을 통해 티셔츠, 원피스, 모자, 가방 등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KIA 타이거즈가 LAP(LOS ANGELES PROJECT)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KIA는 인기 영캐주얼 브랜드인 LAP과의 협업을 통해 티셔츠, 원피스, 모자, 가방 등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KIA 관계자는 “KBO 리그에서 여성 팬 비중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맞추어 여성 전문 영캐주얼 브랜드 LAP과의 협업을 준비하게 되었다. 여성 야구팬이 야구장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코디해 입을 수 있는 의류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 상품은 LAP 공식 자사몰 더에이몰(https://www.theamall.com/)과 SSG닷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KIA 타이거즈와 LAP의 팝업 스토어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광주 신세계 백화점에서 운영되며, 선수들의 친필 사인볼 증정과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지원사격에도 불구하고 토트넘 쫓겨날 위기…맨유가 손 내밀었다
- 맨유 망했다... ‘역대 최악의 영입’ 안토니, 남아서 주전 경쟁하기로 결심
- 19세 신성에 밀려 벤치 신세 전락했는데…1,365억 실패작, 맨유 떠날 의향 없다
- 알론소의 레버쿠젠, 얼떨결에 또 하나의 역사 작성... “컵 대회에서 분데스리가 단 한 팀만 진출
- 본격적으로 수비에서 호흡 맞출 로메로-드라구신...직전 경기와 같은 모습만 보이면 더할 나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