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 한수진 리사이틀…데뷔 음반 발매기념, 4월 15일 롯데콘서트홀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의 리사이틀 소식이다.
<한수진 리사이틀 위드 워너클래식> 은 한수진이 워너클래식에서 'An die Musik' 타이틀로 선보이는 데뷔 음반 발매 기념 공연이다. 한수진>
당대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겸 작곡가 외젠 이자이의 결혼선물로 헌정된 이 곡은 고전 형식 속에서 프랑크 특유의 독창적이고 풍부한 낭만성이 조화된 명곡이다.
피아니스트 신재민과의 앙상블로 호흡을 맞추게 될 한수진의 해석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수진 리사이틀 위드 워너클래식>은 한수진이 워너클래식에서 ‘An die Musik’ 타이틀로 선보이는 데뷔 음반 발매 기념 공연이다.
탁월한 연주력과 폭넓은 음악성으로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 중인 그가 유럽에서 활동한 연주자들을 주축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디 오리지널(OTO), 그리고 영국 The Strad지의 찬사를 받은 피아니스트 신재민과 함께 특별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1부에서는 3대 바이올린 소나타로 꼽히는 세자르 프랑크(1822~1890)의 바이올린 소나타를 연주한다. 당대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겸 작곡가 외젠 이자이의 결혼선물로 헌정된 이 곡은 고전 형식 속에서 프랑크 특유의 독창적이고 풍부한 낭만성이 조화된 명곡이다. 연주의 난도는 물론 피아노 파트의 비중이 ¤은 편이다. 피아니스트 신재민과의 앙상블로 호흡을 맞추게 될 한수진의 해석이 기대된다. 2부에서는 안토니오 비발디(1678~1741)의 불후의 명작 ‘사계’가 연주된다.
첫 곡인 멘델스존 현악 교향곡 2번은 십대 멘델스존의 천재성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C.P.E 바흐, 하이든, 모차르트 등 고전 작곡가들의 영향이 배어 있는 디베르티멘토풍의 경쾌함과 질풍노도 양식으로 오케스트라 디 오리지널의 매력적인 연주가 기대감을 높인다.
양형모 스포츠동아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김옥빈 동생’ 채서진, 4월 결혼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 [전문]
- 차량과 함께 사라진 딸은 어디로?…400명 경찰 동원 (용감한 형사들3)
- 50대 최정원, 매우 화난 등근육…子와 함께 한 보디프로필 공개 (퍼펙트 라이프)
- 불난 집에서 부모 구하고 중태…‘UFC 전설’ 딸 “父는 영웅”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