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샛별' 정혜린, 18일 신곡 ‘엄마의 손편지’ 발매…윤유선 뮤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가수 정혜린이 오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엄마의 손편지'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엄마의 손편지'와 수록곡 '프리지아 꽃처럼' 총 두 곡이 수록된다.
이후 2017년 트로트 싱글 앨범 '사랑의 방방'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재데뷔했다.
정혜린의 새 디지털 싱글 '엄마의 손편지'는 오는 1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가수 정혜린이 오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엄마의 손편지'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엄마의 손편지'와 수록곡 '프리지아 꽃처럼' 총 두 곡이 수록된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모녀 사이에 일어나는 사건들과 감정을 섬세하고 강렬하게 담아냈다. 다양한 작품에서 엄마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알려진 배우 윤유선과 함께 신예 배우 강신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고퀄리티 뮤직비디오를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한편, 정혜린은 2015년 아이돌 핫티즈로 가요계에 데뷔 했다. 이후 2017년 트로트 싱글 앨범 '사랑의 방방'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재데뷔했다. 2020년 제28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정혜린의 새 디지털 싱글 '엄마의 손편지'는 오는 1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김옥빈 동생’ 채서진, 4월 결혼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 [전문]
- 차량과 함께 사라진 딸은 어디로?…400명 경찰 동원 (용감한 형사들3)
- 50대 최정원, 매우 화난 등근육…子와 함께 한 보디프로필 공개 (퍼펙트 라이프)
- 불난 집에서 부모 구하고 중태…‘UFC 전설’ 딸 “父는 영웅”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