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호러게임 ‘제너레이션 좀비’ 13일 글로벌 지역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의 북미 지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GVI)가 모바일 신작 전략 호러 게임 '제너레이션 좀비(Generation Zombie)'를 13일(태평양 표준시 기준) 글로벌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제너레이션 좀비'는 좀비 대재앙이 펼쳐진 세계에서 살아남아 인류를 승리로 이끌어야 하는 턴제 방식의 서바이벌 호러 장르 게임이다.
그라비티 인터렉티브(GVI)는 '제너레이션 좀비' 론칭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모든 유저에게 일일 무료 뽑기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너레이션 좀비’는 좀비 대재앙이 펼쳐진 세계에서 살아남아 인류를 승리로 이끌어야 하는 턴제 방식의 서바이벌 호러 장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각각의 고유 능력과 장비를 갖춘 생존자들로 팀을 구성해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좀비 등의 위협에 맞서 생존자를 구출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마다 특수 액션 카드 등 여러 카드가 등장하며 자신만의 카드를 사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수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9월에 진행한 글로벌 CBT에서는 “좀비 무리에 맞서는 장르라는 점이 신선하고 중독성 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생존자를 수집해 펼치는 독특한 전략 플레이가 흥미롭다”, “수려한 그래픽이 돋보이고 배경 음악에도 많은 신경을 쓴 것 같다” 등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제너레이션 좀비’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언어를 지원한다.
그라비티 인터렉티브(GVI)는 ‘제너레이션 좀비’ 론칭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모든 유저에게 일일 무료 뽑기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