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애청자 한 풀린다…김은희 작가 측 "시즌2 준비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은희 작가가 드라마 '시그널'의 새 시즌 제작 소식을 전했다.
14일 김은희 작가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측은 iMBC연예에 "김은희 작가가 '시그널' 시즌2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시그널' 시즌2 제작 소식은 전날(현지시간) 강연 차 이탈리아 라 사피엔차 대학을 찾은 김은희 작가가 직접 언급했다.
김 작가는 지난 2021년에도 매체 인터뷰를 통해 '시그널' 속편 제작 의지를 피력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은희 작가가 드라마 '시그널'의 새 시즌 제작 소식을 전했다.
14일 김은희 작가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측은 iMBC연예에 "김은희 작가가 '시그널' 시즌2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시그널' 시즌2 제작 소식은 전날(현지시간) 강연 차 이탈리아 라 사피엔차 대학을 찾은 김은희 작가가 직접 언급했다. 이번 작품은 SBS 드라마 '악귀'로 호흡을 맞춘 비에이엔터테인먼트와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 작가는 지난 2021년에도 매체 인터뷰를 통해 '시그널' 속편 제작 의지를 피력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아직 못다한 이야기가 있다. 은퇴 전에는 어떻게 해서든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종영된 tvN 드라마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무전으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치는 이야기다. 배우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등이 출연했다. 종영 후에도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호평에 힘입어, 끊임없는 속편 제작 요청을 받아왔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아, 이효리에 장미꽃 주고 싶다 말한 이유 [인터뷰M]
- NCT 마크 "멤버들, 언제나 날 성장시켜줘…건강한 경쟁심 존재"
- 엄준기, MBC '수사반장 1958' 출연…이제훈과 연기 호흡
- '어서와' 김준현 "부먹VS찍먹 따질 시간에 하나라도 더 먹어"
- "카리나 난리나" 아이돌 출신 진이, 가벼운 언행으로 낭패 [전문]
- 앰퍼샌드원, 남다른 비주얼 스펙트럼…매력 대방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