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케이수' 원피스 S/S 신상품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봄을 맞아 2024년 S/S 시즌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수 원피스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케이수는 홈앤쇼핑에서 단독 라이선스로 진행하는 김연주 디자이너 브랜드다.
김연주 디자이너는 1976년 김연주 부띠끄를 설립하고, 이후 김연주 컬렉션, 퍼플라벨을 론칭해 지속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봄을 맞아 2024년 S/S 시즌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수 원피스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케이수는 홈앤쇼핑에서 단독 라이선스로 진행하는 김연주 디자이너 브랜드다. 섬세하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김연주 디자이너는 1976년 김연주 부띠끄를 설립하고, 이후 김연주 컬렉션, 퍼플라벨을 론칭해 지속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1988년부터 2007년까지 국내외 패션쇼를 진행하며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국내 1세대 패션 디자이너이다.
홈앤쇼핑이 선보이는 케이수 더블 버튼 플리티드 코트 드레스는 실용적인 소재와 정통 코트 드레스 감성으로 지적이면서 성숙한 여성미를 표현한다. 포멀한 감각의 피크드 카라라인과 더블브레스티드 여밈으로 전통적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실루엣을 제안한다.
홈앤쇼핑 특별 방송에서는 블랙, 크림베이지, 틸그린, 루비와인 등 기본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총 4종의 다양한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다가오는 봄을 맞아 S/S 시즌 상품을 야심차게 기획했다”라며“홈앤쇼핑이 제안하는 패션과 함께 행복한 봄 나들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낙동강·반도체 '3대 벨트' 대진표 확정
- 기아 'K8', 8월 첫 부분 변경 출시...6만 5000대 생산
- 민주당, '올드보이' 박지원·정동영 귀환… '1989년생' 모경종, 현역 둘 꺾고 본선행
- 스튜어드십코드 도입 7년만의 개정…기관투자자, 밸류업 점검 책무 담겨
- 강도현 차관 “SKT·LGU+ 3만원대 5G 요금제 출시 협의 곧 마무리”
- 지난해 삼성전자 주식 소유자 18.2% 줄었다
- 자율주행 물류 시대 열린다…CJ대한통운, 간선 운송에 자율주행 시범 도입
- 알리바바, 한국 사업에 3년간 1조5000억 투자…“연내 물류센터 건립”
- 홈쇼핑 시장 '메기효과' 나타날까…재승인제 폐지 방안에 '반신반의'
- '24년을 청정수소 원년으로'…3월부터 인증제 시범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