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나이키와 '에어 맥스 Dn' 컬래버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XG(엑스지)와 나이키의 '에어 맥스 Dn'(Air Max Dn)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XG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이키와 진행한 '에어 맥스 Dn' 컬래버레이션 비주얼 포토를 공개, 일곱 멤버들의 쿨한 바이브를 선보였다.
나이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XG는 '에어 맥스 Dn'을 통해 도전적이고 당당한 세대를 표현, 패션과 스타일링도 남다른 '글로벌 퍼포머'임을 몸소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XG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이키와 진행한 ‘에어 맥스 Dn’ 컬래버레이션 비주얼 포토를 공개, 일곱 멤버들의 쿨한 바이브를 선보였다.
공개된 ‘에어 맥스 Dn’ 비주얼 포토 속 XG는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XG 멤버들은 ‘에어 맥스 Dn’을 착용한 채로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자유로우면서도 시크한 멋을 표현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나이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XG는 ‘에어 맥스 Dn’을 통해 도전적이고 당당한 세대를 표현, 패션과 스타일링도 남다른 ‘글로벌 퍼포머’임을 몸소 보여줬다. XG의 ‘에어 맥스 Dn’ 컬래버레이션 공개 후 팬들은 “최고의 컬래버레이션”, “정말 아름답고, XG가 자랑스럽다”, “스타일링이 다 마음에 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XG의 스타일에 주목했다.
앞서 XG는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케이스타일 파티’(Kstyle PARTY)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된 대형 뮤직 페스티벌 ‘수파라파 페스티벌 2024’에 출격,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꽉 채웠다. 바쁜 글로벌 행보를 잇고 있는 XG는 오는 30일 중국에서 개최되는 뮤직 페스티벌 ‘광저우 MDSK 뮤직 페스티벌’에도 출연해 관객들을 만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자는 궁금하지 않습니다"...출소 앞둔 정준영, 기억해야할 [그해 오늘]
- 72년간 철제 산소통서 살던 美 변호사 ‘아이언 렁 맨’ 별세
- '노출 화보' 찍어 공천 탈락? 10만 유튜버 민주당에 문제 제기
- 싫다는데도 “사진 한번만”…비키니 백인女 추행한 중국 남성들(영상)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다리가 이렇게”…고통받는 여자들의 ‘고백’
- ‘의대 증원’ 집행정지 효력 정지될까…오늘 가처분 심문 시작
- "먹방 찍느라 농구부 소홀"…현주엽, 휘문고서 탄원서 제기
- 金사과 대신 오렌지 먹었는데.. 수입과일값도 올랐다
- 전 세계 한류팬, 사상 첫 2억명 돌파 [엔터 브리프]
- 층간소음 절반으로…LH 1등급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