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상반기 솔로 컴백…소속사 이적 후 첫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올해 상반기 새 앨범으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아이윌미디어는 14일 "육성재가 상반기 중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앨범을 발매하는 육성재는 음악적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진화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육성재는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새 앨범에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배우 활동도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올해 상반기 새 앨범으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아이윌미디어는 14일 "육성재가 상반기 중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앨범을 발매하는 육성재는 음악적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진화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육성재는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새 앨범에 담았다.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가진 육성재가 신보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올해 하반기엔 배우 육성재의 모습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 육성재는 다양한 작품의 출연 제안을 받은 상태로 곧 차기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난 2012년 그룹 비투비로 데뷔한 육성재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도깨비' '후아유-학교 2015' '금수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도 쌓았다. 최근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만료된 그는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에 새 둥지를 틀었다.
육성재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을 오픈하고 첫 콘텐츠로 보컬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그는 감미로운 음색 뒤에 숨어 있던 터프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냈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비투비 단독 콘서트 'OUR DREAM(아워 드림)' 무대에 오른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의료공백 차출' 공보의 법적보호는 민간 떠넘기기…복지부 지침 논란
- '의대 2000명 증원' 집행정지 오늘 첫 심문
- [취재석] '클린 총선'이 기대되지 않는 이유
- [르포] 노웅래 父子 9선 '마포갑' 민심 요동…'尹정권 심판' 통할까?
- 총선 D-27 국민의힘, '악재에 악재에 악재'
- 일반택시보다 위험한 장애인콜택시…3년간 사고 80% ↑
- '로기완' 최성은, '마리'로서 위로받고 성장한 시간[TF인터뷰]
- 종영 앞둔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효리 업고도 힘 못 썼다[TF초점]
- 셀리버리 주총, 주주 5시간 허투루…대표 기습 부결 시도에 '역대급 아수라장'(영상)
- 삼성·LG, AI 입힌 TV로 대격돌…"프리미엄 수요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