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4월 컴백 확정… 자작곡으로 미니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4주년을 맞은 가수 이찬원이 미니 앨범으로 '찬스'(이찬원 팬덤명) 곁에 돌아온다.
14일 머니S 취재 결과 이찬원은 다음달 안으로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날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찬원의 미니앨범은 전곡 이찬원의 자작곡으로 채워졌으며 콘셉트 기획, 사진 촬영 역시 이찬원이 직접 참여해 공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찬원 미니앨범'의 예약판매는 이달 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 사진 촬영·콘셉트 기획에도 심혈 기울여


14일 머니S 취재 결과 이찬원은 다음달 안으로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날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찬원의 미니앨범은 전곡 이찬원의 자작곡으로 채워졌으며 콘셉트 기획, 사진 촬영 역시 이찬원이 직접 참여해 공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콘셉트는 전체적으로 이찬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찬원 미니앨범'의 예약판매는 이달 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찬원은 지난 2020년 3월14일 TV조선 '미스터트롯' 미(美)에 당선되며 가요계에 꽃을 피웠다. 이후 이찬원은 가수 활동을 비롯해 방송 프로그램 MC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지난해 첫 번째 정규앨범 'ONE(원)'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풍등'과 후속곡 '트위스트고고'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KBS 2TV '불후의 명곡', JTBC '톡파원 25시',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MC로 고정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찬원은 오는 2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2024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에도 참석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닮은꼴?…김민재 아내, 얼마나 예쁘길래 - 머니S
- 이재욱♥카리나 조롱 논란… 前오마이걸 진이, 2차 사과 - 머니S
- 반갑다 김선호… 예능·드라마 컴백[김유림의 연예담] - 머니S
- "MZ세대 맞춤 공략"… 젠톡의 '몸BTI' 승부수 - 머니S
- '케인 공백 메웠다' 주장 손흥민, 이주의 파워 랭킹 3위 - 머니S
- '이러다 다 죽어' 비트코인 1억에 김치프리미엄 8%… 과열 단계 진입 - 머니S
- '웨어러블 로봇' 엔젤로보틱스, 14일 공모청약…"코스닥 노린다" - 머니S
- "먹방 찍느라 감독 소홀"… 현주엽, 휘문고서 탄원 제기 - 머니S
- 흥국화재, 신임 CEO에 '삼성생명' 출신 선임한 배경은? - 머니S
- "임영웅도 함께해"… 공효진 母가 전한 미담 '화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