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X에스파 윈터 만났다! 4월 2일 봄 듀엣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방예담과 에스파 윈터가 만났다.
방예담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어떤 장르든 다채롭게 소화할 수 있는 올라운더 방예담과 믿고 듣는 보컬 윈터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켰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방예담과 윈터의 첫 듀엣곡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방예담과 에스파 윈터가 만났다.
방예담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방예담이 듀엣곡을 정식 발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전 활동 당시 다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었던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듀엣곡에 더욱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윈터는 섬세한 표현력과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입체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아티스트다. 이번 싱글에서도 탄탄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방예담과 절묘한 듀엣 케미를 발산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이번 듀엣곡은 활기 넘치는 봄의 이미지처럼 리드미컬하고 산뜻한 템포의 곡이다. 어떤 장르든 다채롭게 소화할 수 있는 올라운더 방예담과 믿고 듣는 보컬 윈터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켰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방예담과 윈터의 첫 듀엣곡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얼마나 됐다고 ‘인중 축소수술’까지..“불편해서 웃지 못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김옥빈 동생’ 채서진, 4월의 신부된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 한글 배우더니 벌써?...장윤정♥도경완, 딸 하영이 독서 삼매경 ‘귀여움 한도 초과’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