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청량’ 투어스 제7의 멤버로 변신하나…‘무시퍼’ 이어 아이돌 재데뷔 노려(‘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청량미 가득한 그룹 투어스 멤버로 변신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14일 싱가포르로 먹방 여행을 떠난 전참시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전현무는 '샵뚱' 한현재 원장에게 투어스 느낌이 나는 메이크업을 부탁했다.
이어 멤버들은 이영자의 추천으로 싱가포르 현지 맛집이 즐비한 호커센터에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청량미 가득한 그룹 투어스 멤버로 변신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14일 싱가포르로 먹방 여행을 떠난 전참시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전현무는 ‘샵뚱’ 한현재 원장에게 투어스 느낌이 나는 메이크업을 부탁했다. 여기에 전현무는 한 원장에게 기습 질문을 해 그를 당황하게 했다고 해 호기심을 안겼다.
지난주에 이어 영자미식회 2탄이 펼쳐진다. 미식회가 시작되기 전 이영자는 본격 음식 브리핑을 시작했다. 그런 그는 음식점의 역사와 재료 원산지를 꿰는가 하면, 특유 요리법까지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멤버들은 이영자의 추천으로 싱가포르 현지 맛집이 즐비한 호커센터에 방문했다. 이들은 이영자의 주도하에 고든 램지의 극찬을 받은 싱가포르식 치킨라이스 식당을 찾았다. 그 가운데 한 원장이 닭 뼈까지 씹었다고 해 맛에 기대를 안겼다.
영자미식회가 함께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는 오는 16일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얼마나 됐다고 ‘인중 축소수술’까지..“불편해서 웃지 못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김옥빈 동생’ 채서진, 4월의 신부된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 한글 배우더니 벌써?...장윤정♥도경완, 딸 하영이 독서 삼매경 ‘귀여움 한도 초과’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