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이로하 개인 영상 공개…'행운을 전하는 에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일릿(ILLIT) 멤버 이로하가 행운을 피워내는 '긍정 바이브'를 선사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14일 오전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SUPER REAL ME Film - IROHA' 편을 게재했다.
이로하의 영상은 아일릿의 데뷔앨범인 미니 1집 'SUPER REAL ME'의 수록곡 'Lucky Girl Syndrome'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일릿(ILLIT) 멤버 이로하가 행운을 피워내는 ‘긍정 바이브’를 선사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14일 오전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SUPER REAL ME Film - IROHA’ 편을 게재했다. 앞서 윤아, 민주, 모카, 원희의 영상이 공개된 데 이어 막내 이로하가 이 프로모션 콘텐츠 시리즈 대미를 장식했다.
이로하의 영상은 아일릿의 데뷔앨범인 미니 1집 ‘SUPER REAL ME’의 수록곡 ‘Lucky Girl Syndrome’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Lucky Girl Syndrome’은 아일릿이 생각하는 행운에 대해 표현한 곡이다. 이로하는 이 노래에 담긴 메시지를 암시하는 강좌를 펼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듬뿍 발산한다.
화이트 보드 앞에 선 이로하는 ‘행운이 생기는 비법’을 알려준다. 하지만 그 비법은 특별하지 않다.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자신의 ‘소소한 취향’을 즐기는 것이다. 예컨대 ‘복식호흡 하기’, ‘예쁜 양말 신기’, ‘아기 동물 사진 보기’, ‘젤리 골라 먹기’, ‘깨끗한 물 세 모금 마시기’, ‘음악 듣기’, ‘스트레칭 하기’ 등 7가지다.
엉뚱 발랄한 10대 소녀의 아기자기한 취향이 묻어나는 이로하의 ‘행운 비법’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이로하의 몸짓 하나 하나,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매 순간 사랑스러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아일릿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미니 1집 ‘SUPER REAL ME’를 발표한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Magnetic’을 비롯해 ‘My World’, ‘Midnight Fiction’, ‘Lucky Girl Syndrome’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오는 1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8일부터 24일까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이 차례로 오픈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비비·NCT WISH, 10주차 써클차트 정상…'밤양갱' 7관왕 위엄
- 방예담, 에스파 윈터와 '감성 입맞춤'
- 육성재가 돌아온다…상반기 새 앨범 컴백 선언
- 소디엑, “HEYDAY 주인공 팬과 자주 만날 것…음방1위 반삭 공약 유효”(인터뷰③)
- 소디엑, “프리·정식데뷔 1주년, 멤버들·팬들과의 이 순간 소중해”(인터뷰②)
- 한강·낙동강·반도체 '3대 벨트' 대진표 확정
- 기아 'K8', 8월 첫 부분 변경 출시...6만 5000대 생산
- 민주당, '올드보이' 박지원·정동영 귀환… '1989년생' 모경종, 현역 둘 꺾고 본선행
- 자율주행 물류 시대 열린다…CJ대한통운, 간선 운송에 자율주행 시범 도입
- 알리바바, 한국 사업에 3년간 1조5000억 투자…“연내 물류센터 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