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NH농협 개인카드로 3월 31일까지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이벤트 응모 시 GS25 모바일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신학기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NH농협 개인카드(이하 선불·기프트카드 제외)로 3월 한 달간 국내 가맹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응모는 NH농협카드앱(공식홈페이지 포함)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4명에게 컬쳐랜드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교육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 개인카드로 3월 31일까지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이벤트 응모 시 GS25 모바일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단, 4월 말일까지 1회 이상 교육비 자동납부가 인정되어야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NH페이에서 NH농협 개인카드로 '영화예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매당 최대 7000원까지 즉시할인(월 최대 4매)받을 수 있다.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낙동강·반도체 '3대 벨트' 대진표 확정
- 기아 'K8', 8월 첫 부분 변경 출시...6만 5000대 생산
- 민주당, '올드보이' 박지원·정동영 귀환… '1989년생' 모경종, 현역 둘 꺾고 본선행
- 자율주행 물류 시대 열린다…CJ대한통운, 간선 운송에 자율주행 시범 도입
- 알리바바, 한국 사업에 3년간 1조5000억 투자…“연내 물류센터 건립”
- 홈쇼핑 시장 '메기효과' 나타날까…재승인제 폐지 방안에 '반신반의'
- '24년을 청정수소 원년으로'…3월부터 인증제 시범사업
- 암 투병 한국 남편 대신 새벽 배송 뛰는 25살 러시아 아내 [숏폼]
- AI 로봇, 생방송 중 여기자 성추행?… 비난 폭주
- 日, 1급 발암물질 묻은 고양이 '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