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선대위 구성마친 김성원 "동두천·연천 더 큰 도약 이루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원 국민의힘 동두천시·양주시·연천군 을 국회의원 후보가 동두천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총선 승리를 위한 힘찬 시동을 걸었다.
김 후보는 명예선대위원장에 목요상 전 헌정회장, 공동선대위원장에 이덕호 전 국회의원과 최용수 전 동두천시장, 연천군 총괄선대위원장에 김규선 전 연천군수를 각각 임명하는 등 총 500여 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개최된 이번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지난 8년간 김 후보가 다져온 막강한 조직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김 후보는 명예선대위원장에 목요상 전 헌정회장, 공동선대위원장에 이덕호 전 국회의원과 최용수 전 동두천시장, 연천군 총괄선대위원장에 김규선 전 연천군수를 각각 임명하는 등 총 500여 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번 선대위는 소상공발전위원회, 청년위원회, 여성위원회 등 직능, 정책 분야별 32개 위원회로 촘촘히 구성됐다. 특히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장애인 복지증진위원회 등 자칫 소외될 수 있는 분야의 위원회가 신설되며 공약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노력이 돋보였다.
김 후보는 "지역 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존경받는 인사들이 선대위에 합류해 매우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3선의 힘으로 지역 숙원사업을 속전속결 마무리 짓고 동두천·연천·은현면·남면의 더 큰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21대 국회에서 경기도당위원장, 여의도연구원장, 원내수석부대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간사 등 핵심 요직을 역임한 김 후보는 3선을 향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 후보는 오는 16일 오후 4시 동두천 선거사무소(중앙로 125 영스포츠타운 3층)에서 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경기=이건구 기자 gt2095@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욱♥카리나 조롱 논란… 前오마이걸 진이, 2차 사과 - 머니S
- 한소희 닮은꼴?…김민재 아내, 얼마나 예쁘길래 - 머니S
- 반갑다 김선호… 예능·드라마 컴백[김유림의 연예담] - 머니S
- '이러다 다 죽어' 비트코인 1억에 김치프리미엄 8%… 과열 단계 진입 - 머니S
- [컴앤스톡]더블유게임즈, 막힌 성장성 뚫을 동력 있나 - 머니S
- "MZ세대 맞춤 공략"… 젠톡의 '몸BTI' 승부수 - 머니S
- '케인 공백 메웠다' 주장 손흥민, 이주의 파워 랭킹 3위 - 머니S
- "임영웅도 함께해"… 공효진 母가 전한 미담 '화제' - 머니S
- 파스타로 당뇨 관리? '질병 관리' 초점 둔 카카오헬스케어 - 머니S
- 흥국화재, 신임 CEO에 '삼성생명' 출신 선임한 배경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