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전 주말 시승도 가능”…KG모빌리티, ‘광역 시승 센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이하 KGM)는 차량 구입에 앞서 시승·고객 체험을 위한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센터는 KGM의 군포·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내 설치 운영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광역 시승 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이하 KGM)는 차량 구입에 앞서 시승·고객 체험을 위한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센터는 KGM의 군포·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내 설치 운영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고객이 원할 경우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시승 신청은 평일 3회 중 예약 신청가능하며, 주말은 2박3일간 차량 대여도 가능하다
광역 시승 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평일 시승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며, 주말 시승 고객은 시승 후기를 SNS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승차 운영은 토레스 EVX, 토레스를 비롯해 티볼리,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5개 차종이다. 또 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레스 플랫폼을 활용한 쿠페 모델과 전기차 픽업 O100 등 신규 모델도 출시 시점에 맞춰 라인업에 포함할 예정이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 못하는 15세 소녀 바다 끌고가 휴가객들 앞서 `성폭행`
- 70년간 `철제 산소통` 살면서 변호사 된 `소아마비 폴`, 잠들다
- "노예로 팔지 마세요"…네팔 소녀들 보호에 평생 바친 美대모 별세
- 암투병 남편 지키는 `새벽배송` 러시아 새댁…"금전보다 따뜻한 응원 감사"
- "男 배우와 성관계 강요당했다" 실명 폭로한 샤론스톤에 `발칵`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