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제트크루, 선물이 도착했어요' 경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바몬은 알바생들을 대상으로 '제트크루, 선물이 도착했어요' 이벤트 행사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내달 11일까지 제트크루로 신규 가입한 회원은 △네이버페이 1만원권(100명) 또는 잡코리아 드림즈 크루 캐릭터 파츠가 박힌 고급 △슬리퍼 세트(100명)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기존 제트크루 회원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알바몬에 접속만 해도 네이버페이 1만원권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규진 기자] 알바몬은 알바생들을 대상으로 '제트크루, 선물이 도착했어요' 이벤트 행사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내달 11일까지 제트크루로 신규 가입한 회원은 △네이버페이 1만원권(100명) 또는 잡코리아 드림즈 크루 캐릭터 파츠가 박힌 고급 △슬리퍼 세트(100명)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기존 제트크루 회원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알바몬에 접속만 해도 네이버페이 1만원권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제트크루란 빠르고 정확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매칭을 위해 알바몬이 선보인 '알바몬 제트'의 구직자 대상 서비스다. 알바 구직자가 제트크루에 등록하면 위치와 스케줄에 기반해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다. '시급 높은 알바', '초보 가능 알바'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맞춤형 채용정보를 추천받아 지원할 수 있다.
/이규진 기자(sky91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
- 與, '이재명 1심 유죄' 일제히 환영…"사법부에 경의" [종합]
- 한화오션, 회사채 신용등급 BBB+로 상향
- "10억 들이더니"…'CJ올리브영역' 없던 일로
- 개혁신당 "사법부 판결에 경의…정의 살아있다는 증명"
- "김준수 101차례 협박"…30대 여성 BJ, 공갈 혐의로 구속 송치
- '선거법 유죄' 이재명 "국민이 판단해 달라"[종합]
- 이준석 "尹-김건희 공천 개입, 두 곳 만은 아닐 것"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