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출연자 정체 모두 공개…러브라인→혈육 ‘관계성 맛집’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2024. 3. 14. 1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남매'가 각양각색 남매 유형으로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 지난 방송에서는 네 남매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처럼 매력 넘치는 남매들이 자신과 혈육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공감과 웃음, 그리고 위로까지 전하고 있는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연애남매’ 출연자 정체 모두 공개…러브라인→혈육 ‘관계성 맛집’

‘연애남매’가 각양각색 남매 유형으로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 지난 방송에서는 네 남매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본격적으로 호감을 담은 문자 전송도 시작되면서 참가자들 사이 연애노선도 조금씩 정립되고 있다. 이가운데 내 혈육에게 완벽한 짝을 찾아주기 위한 남매들의 짝꿍 탐색 방법을 정리해 봤다.

● 누나의 이상형 NO! 나의 매형 찾기

지난 2회에서는 초아, 철현 남매의 숨겨진 가족사가 밝혀졌다. 의지할 가족이 서로밖에 없는 만큼 혈육에게 애틋함을 드러내는 남매의 모습이 뭉클함을 안겼다.

이렇게 끈끈한 남매지만 사람 보는 눈은 전혀 달라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철현은 혈육의 이상형이 아닌 자신의 매형을 찾겠다는 독특한 기준을 밝히며 초아의 이상형이 아닌 자신이 미는 상대를 선택했다. 과연 철현은 자신의 매형 로망을 이룰 수 있을지, 동상이몽을 꿈꾸는 초아, 철현 남매의 러브라인이 궁금해진다.

● 내 혈육이 어디가 어때서? 0표 탈출 프로젝트

본격적인 문자 주고받기가 시작되면서 참가자들은 자신이 마음에 둔 상대를 향해 익명의 메시지를 보내 마음을 간질거리게 했다. 정섭과 주연이 각각 2표를 받으며 혈육인 초아와 용우를 흐뭇하게 한 반면 윤하와 재형은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내 혈육이 0표를 받은 것을 알게 된 정섭은 윤하를 선택하지 않은 다른 남자들에게 짜증이 났다며 속상함을 토로했다. 세승 역시 오빠인 재형이 일명 ‘0표남’이 되자 기분이 급격하게 다운된 모습을 보였다. 평소에도 돈독하던 윤하, 정섭 남매는 물론 현실남매의 정석을 보여주던 재형, 세승 남매도 인기 앞에서는 서로를 극진히 아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급기야 세승은 오빠에게서 ‘0표남’의 오명을 씻어내기 위해 일부러 칭찬을 쏟아내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과연 정섭과 세승은 각자의 혈육에게 어울리는 짝을 찾아줄 수 있을까.

● 혈육 마음=내 마음

혈육의 이상형을 완벽하게 맞춘 용우, 주연 남매의 활약 또한 흥미를 돋우고 있다. 가장 먼저 남매임이 밝혀진 용우와 주연은 남매들의 공간에서 주연이 받은 쪽지의 주인공을 추리하며 의견을 좁혀나갔다. 무엇보다 오빠와 취향이 똑같았던 주연은 용우의 이상형을 단숨에 간파, 데이트 신청 쪽지도 함께 선택했다.

반면 용우는 주연의 이상형을 보기 좋게 틀려 폭소를 안겼다. 심지어 문자에 적은 재형의 이름도 틀려 이심전심인 것 같았던 용우, 주연 남매가 제 짝을 무사히 찾아갈 수 있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매력 넘치는 남매들이 자신과 혈육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공감과 웃음, 그리고 위로까지 전하고 있는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일본에서는 Hulu Japan, 동남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대만에서는 friDay Video, iQIYI, LINE TV, 미주, 유럽 및 오세아니아에서는 KOCOWA+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도 ‘연애남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