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재료로 느낀다”…샤이니 키, 주꾸미나리 샐러드→‘영혼無’ 봄맞이 대청소(‘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키가 봄을 맞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주꾸미나리 샐러드 레시피를 공개한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14일 봄을 맞아 제철 재료로 아침을 만드는 키의 일상을 선공개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키는 "저는 봄을 재료로 느껴요"라며 주꾸미와 미나리로 '주꾸미나리 샐러드'를 만들었다.
키는 주꾸미나리 샐러드를 먹던 중 인증샷을 찍기 위해 음식을 원상복구 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봄을 맞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주꾸미나리 샐러드 레시피를 공개한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14일 봄을 맞아 제철 재료로 아침을 만드는 키의 일상을 선공개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키는 “저는 봄을 재료로 느껴요”라며 주꾸미와 미나리로 ‘주꾸미나리 샐러드’를 만들었다. 타이머까지 활용해 데친 주꾸미와 미나리, 그리고 다진 양파와 올리브오일, 와인 식초 등 각종 양념이 첨가된 드레싱을 곁들였다.
키는 주꾸미나리 샐러드를 먹던 중 인증샷을 찍기 위해 음식을 원상복구 시켰다.
또, 키는 이날 테라스 관리에 나섰다. 대형 빗자루를 든 그는 “이것만 한 게 없어”라고 빗자루의 성능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키는 테라스에 오일을 칠하던 중 영혼 없는 셀프 최면으로 노동을 이어갔다고 해 전해졌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5일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얼마나 됐다고 ‘인중 축소수술’까지..“불편해서 웃지 못
- ‘김옥빈 동생’ 채서진, 4월의 신부된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한글 배우더니 벌써?...장윤정♥도경완, 딸 하영이 독서 삼매경 ‘귀여움 한도 초과’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