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신곡 '피프티 피프티' 엠카서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E173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4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BAE173은 당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타이틀곡 '피프티 피프티'(Fifty-Fifty)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본격 컴백한 BAE173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준비,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BAE173은 당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타이틀곡 ‘피프티 피프티’(Fifty-Fifty)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본격 컴백한 BAE173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준비,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BAE173의 새 타이틀곡인 ‘피프티 피프티’는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BAE173의 절제된 섹시함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안정적인 팀워크와 퍼포먼스 실력을 갖고 있는 BAE173이기에, 차원이 다른 ‘피프티 피프티’의 첫 무대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앞서 BAE173은 지난 13일 미니 5집 ‘뉴 챕터: 루케앗’(NEW CHAPTER : LUCEAT)을 발매했다. 무대가 예고된 타이틀곡 ‘피프티 피프티’는 흑과 백, 현실과 꿈, 빛과 그림자, 거울 속에 비친 또 다른 자아와의 소통 등 50 대 50으로 나타나는 모든 선택의 순간들을 가사로 풀어내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안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자는 궁금하지 않습니다"...출소 앞둔 정준영, 기억해야할 [그해 오늘]
- “파리 여행간 아들, 응급실서 의식불명…‘무차별 폭행’ 당했다”
- '노출 화보' 찍어 공천 탈락? 10만 유튜버 민주당에 문제 제기
- 싫다는데도 “사진 한번만”…비키니 백인女 추행한 중국 남성들(영상)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다리가 이렇게”…고통받는 여자들의 ‘고백’
- ‘의대 증원’ 집행정지 효력 정지될까…오늘 가처분 심문 시작
- "먹방 찍느라 농구부 소홀"…현주엽, 휘문고서 탄원서 제기
- 金사과 대신 오렌지 먹었는데.. 수입과일값도 올랐다
- 전 세계 한류팬, 사상 첫 2억명 돌파 [엔터 브리프]
- 층간소음 절반으로…LH 1등급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