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해외 티저 사이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2D 횡스크롤 방식 기반의 액션 RPG다.
카카오게임즈는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 개설을 기점으로 향후 가디스오더를 소개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며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2D 횡스크롤 방식 기반의 액션 RPG다. △깊이 있는 액션 △정교한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위트 있는 스토리 △기사 조합을 통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스타 2022에서 시연 버전으로 공개돼 이목을 끈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국문과 영문 모두 지원하며, 아기자기한 픽셀 아트로 묘사한 가디스오더만의 동화풍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의 매력적인 캐릭터 소개와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세계관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공개한 영상은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은 세계관을 강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 개설을 기점으로 향후 가디스오더를 소개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며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올해 하반기 출시가 목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레드랩게임즈, 신작 '롬' 글로벌 정식 출시
- 조용하던 카카오게임즈, 2024년 시장 공략 예고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