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나라 왕자님’ 차은우, 거친 야성미도 있었나…근육질 몸매 ‘눈길’(‘원더풀 월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나라 왕자님' 같던 차은우가 야성미를 뽐내며 매력을 과시했다.
MBC '원더풀 월드'는 13일 차은우가 맡은 권선율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차은우가 맡은 권선율은 어릴 적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잃은 후 폐차장에서 근무 중이다.
차은우는 그런 권선율을 연기하기 위해 거친 액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달나라 왕자님’ 같던 차은우가 야성미를 뽐내며 매력을 과시했다.
MBC ‘원더풀 월드’는 13일 차은우가 맡은 권선율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차은우가 맡은 권선율은 어릴 적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잃은 후 폐차장에서 근무 중이다. 그러나 그는 뒤에서는 정치인 김준(박혁권 분)의 하수인으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이를 위해 그는 정치인의 돈세탁 증거물을 확보하고 도로 위를 오토바이로 질주하며 몸싸움을 불사하는 등 거친 삶을 이어간다.
차은우는 그런 권선율을 연기하기 위해 거친 액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차은우는 검은 민소매를 입고 벌크업한 팔뚝을 뽐내고 있다.
앞서 차은우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2018), tvN ‘여신강림’(2020),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2023) 등에서 완벽한 로맨스 주인공의 모습을 선보였다. 그런 그가 ‘원더풀 월드’에서 야성미를 뽐내는 권선율로 연기 변신을 꾀해 관심을 모았다.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아들의 살인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 가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오는 15일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얼마나 됐다고 ‘인중 축소수술’까지..“불편해서 웃지 못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KFA, 아시안컵 카드놀이 ‘논란’ 반박 “지원스태프 부적절한 행동 판단, 도박성 카드 행위와는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한글 배우더니 벌써?...장윤정♥도경완, 딸 하영이 독서 삼매경 ‘귀여움 한도 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