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와 할매니얼의 만남,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가 옥수수 풍미를 담은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사진)' 가공유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는 '할매니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본가 찰옥수수와 협업이다.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파스퇴르 전용목장의 신선한 1급A 원유에 괴산 지역의 대학찰옥수수를 담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가공유 제품군 강화를 위한 협업 제품을 계속 선보이고 있다"며 "파스퇴르와 아이스크림의 이색적인 만남을 이어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협업 제품 확대…카테고리 강화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롯데웰푸드가 옥수수 풍미를 담은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사진)’ 가공유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스퇴르와 빙과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파스퇴르는 ‘설레임’ 브랜드를 활용한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 가공유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할매니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본가 찰옥수수와 협업이다.
제품은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진한 우유에 조화롭게 담아냈다.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파스퇴르 전용목장의 신선한 1급A 원유에 괴산 지역의 대학찰옥수수를 담았다.
본가 찰옥수수의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한 것도 흥미롭다. 휴대성이 좋은 크기에 뚜껑이 달려 있어 여러번 나눠 마시기도 편하다. FSC(국제산림협회) 인증 소재의 멸균 패키지로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가공유 제품군 강화를 위한 협업 제품을 계속 선보이고 있다”며 “파스퇴르와 아이스크림의 이색적인 만남을 이어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보이콧 근황, 전석 매진?”…붉은악마 등에 업고 6만석 완판
-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자산 1000억?" 질문에 미소
- "먹방 찍느라 근무 태만" 현주엽, 감독 넉달만에 논란 터졌다
- 정준, 13세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전부터 각자의 삶으로"
- "무섭고 두렵다" 김제동의 후회 "과거 한 말이 장벽돼"
- 백일섭, 어머니 임종 회상…"'죄송해요' 하니 눈 감으셨다"
- '먹튀 논란'임창정 연기학원 피소… 피해 배우들,"사기혐의" 집단 고소
- 출근 때마다 엘리베이터 잡고 있는 윗집…항의하자 "관리비 낸다" 적반하장
- 송일국 삼둥이 근황…'벌써 6학년' 대한, 민국, 만세 폭풍성장
- '마약 파문'남태현 복귀선언" 진심으로 반성...알바로 앨범제작비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