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이런 모습 처음이야…'보더라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돌아온다.
유아는 14일 오후 6시 첫 솔로 싱글 앨범 '보더라인(Borderline)'을 발매한다.
지난 2022년 11월에 발매한 미니 2집 '셀피시(SELFISH)' 이후 약 1년4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유아는 더욱 주체적이고 강렬한 음악과 콘셉트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체성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오마이걸 유아.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3.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3/14/newsis/20240314090800977swfx.jpg)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돌아온다.
유아는 14일 오후 6시 첫 솔로 싱글 앨범 '보더라인(Borderline)'을 발매한다. 지난 2022년 11월에 발매한 미니 2집 '셀피시(SELFISH)' 이후 약 1년4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자신의 강한 의지로 현실과 꿈의 경계(Borderline)를 허물고 그 꿈에 닿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유아는 더욱 주체적이고 강렬한 음악과 콘셉트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체성을 보여준다. 작사가 서지음, 작곡팀 쏠시레, 음악 프로듀서 라이언전 등 히트 메이커들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루프탑(Rooftop)'은 중독성 있는 스트링 사운드와 808 베이스가 두드러진 힙한 댄스 장르다. 꿈을 찾아 비상하고 싶은 마음을 새에 비유한 가사로 풀어냈다. 유아의 독특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그동안 본 적 없던 컨셉츄얼한 스타일의 유아의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오후 6시부터 방송되는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주사이모, '9시간 경찰조사' 후 "이제 너희들 차례야"
- '불량 연애' 베이비, K-1 링 위에…라운드걸 변신 화제
- "누가 날 죽였더라" 박준형, '사망설' 가짜뉴스 피해
- 48세 심형탁, '5살차' 미모의 장모 공개
- 베식타시 오현규, 튀르키예 리그 데뷔전서 '오버헤드킥' 데뷔골
- '40대 난임' 서동주, 기쁜 소식 전했다
- 심형래 "아파트 1채 5백만원일 때 '영구와 땡칠이' 출연료 2억"
- '흑백' 조서형 셰프, 직원들에게 보너스 900만원 쐈다
- 멜로망스 김민석 맞아? 96㎏ 시절 공개
- 구준엽, 오늘 서희원 없는 결혼 기념일 "죽도록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