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2' 글로벌 수익 3억 7000만 달러 돌파···4억 달러 돌파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듄: 파트 2'가 국내 및 해외에서 높은 흥행 성적을 거두고 있다.
'듄: 파트 2'(감독 드니 빌뇌브)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듄: 파트2'는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전 세계 수익 3억 7445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전해졌다.
일본 등 주요 국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듄: 파트2'의 전 세계 흥행 돌풍은 계속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듄: 파트 2'가 국내 및 해외에서 높은 흥행 성적을 거두고 있다.
'듄: 파트 2'(감독 드니 빌뇌브)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듄: 파트2'는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전 세계 수익 3억 7445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전해졌다. 일본 등 주요 국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듄: 파트2'의 전 세계 흥행 돌풍은 계속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박스오피스 역시 개봉 3주차에도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150만 관객 돌파까지 눈 앞에 두고 있다. 이는 전편 '듄'의 흥행 속도보다 압도적으로 빠른 추이로 전편을 뛰어넘는 흥행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듄: 파트2'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민덕희' 안방에서 볼 수 있다…IPTV 서비스 시작
- '스파이 패밀리' 열풍, '귀멸의 칼날' 이을 '인기 극장판' 될까 [정지은의 리뷰+]
- BTS 슈가, 극장에서 만난다…콘서트 실황 영화, 4월 10일 개봉
- 800만 돌파한 '파묘', 아트 포스터 2종 공개
- '탈주'부터 '대도시의 사랑법'까지…2024년 더 풍성한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빅뱅 탑→오달수 출연…공개 전부터 말 많은 '오징어 게임2'
- '듄2' 글로벌 수익 3억 6000달러 돌파…국내 외화 박스오피스 1위 유지
- '오펜하이머' 오스카 7관왕의 벽은 높았다…'패스트 라이브즈''엘리멘탈' 수상 불발(종합)
- 오스카 故 이선균 추모…'타임 투 세이 굿바이' 열창
- 구교환→이정현…'기생수: 더 그레이' 3종 캐릭터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