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앤톤-은석, 루머에 심경고백…SM “강경대응, 선처 없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즈 앤톤과 은석이 자신들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앞서 앤톤은 "며칠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내 마음과 다른 이야기들이 너무 많아서 속상했다"면서도 "그래서 의도치 않은 부분에서 팬 분들이 느꼈을 감성들에 대해서 정말 미안한 마음이 크다. 팬 분들이 혼란스럽고 속상했을 만큼 나도 빨리 진심인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 앤톤과 은석이 자신들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더불어 놀랐던 브리즈(팬덤)에게도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라이즈는 13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 콘서트를 준비 중인 근황을 밝혔다. 이에 앞서 앤톤은 “며칠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내 마음과 다른 이야기들이 너무 많아서 속상했다”면서도 “그래서 의도치 않은 부분에서 팬 분들이 느꼈을 감성들에 대해서 정말 미안한 마음이 크다. 팬 분들이 혼란스럽고 속상했을 만큼 나도 빨리 진심인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은석도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던 건 브리즈분들이 걱정되실 만한 일은 하지 않았으니까 믿어 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우리를 걱정해 주셨던 팬 분들에게 고맙고 미안하다는 말씀도 전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라이즈 앤톤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여성과 미국 거리에서 손잡고 찍은 사진이 확산되면서 앤톤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사진 속 여성이라고 주장한 여성은 앤톤과 어릴 때부터 친구였던 사이라고 해명하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라이즈 은석 또한 연습생 출신 A씨와 얽혀있다는 소문이 퍼졌으나 모두 루머로 밝혀졌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허위사실 유포 및 인신공격, 모욕, 악의적 비방에 법적 대응한다고 선언했다. 이들은 “해당 사안을 충분히 인지해 수집된 자료를 검토 중”이라며 “불법 행위를 저지른 가해자가 처벌받을 수 있도록 고소를 통하여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주변 인물, 특히 가족 및 지인을 향한 상습적인 스토킹, 폭언 및 욕설, 성희롱 등의 사생활 침해 행위도 계속되고 있다”면서 “이러한 행위 역시 개인에 대한 범죄 행위인 만큼, 법적 조치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반드시 인지해 주시고, 부디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50대 최정원, 매우 화난 등근육…子와 함께 한 보디프로필 공개 (퍼펙트 라이프)
- 불난 집에서 부모 구하고 중태…‘UFC 전설’ 딸 “父는 영웅”
- 오타니, ‘손가락 하트+태극기 이모티콘’ …한국 팬에 애정 표현
- ‘방송 불발’ 돌발 상황…전현무·곽튜브 당황 ‘무슨 일?’ (전현무계획)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