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박서진, 동생 검정고시 응원 “대학교 등록금 내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이 박서진, 하이라이트의 일상을 전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하이라이트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하지만 박서진이 동생을 데려간 곳은 검정고시 공부를 하는 교육기관이었다.
박서진은 효정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검정고시 모의고사에 임했으나, 총점에서 동생보다 더 낮은 점수를 받는 반전 결과에 멋쩍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하이라이트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시청률은 4.4%(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박서진은 동생 효정에게 인천 나들이를 제안한 뒤 직접 메이크업까지 해주며 길을 나섰다. 하지만 박서진이 동생을 데려간 곳은 검정고시 공부를 하는 교육기관이었다. 인천 나들이 생각에 들떴던 효정은 “뒤통수를 세게 맞은 기분이 들었다”며 당황해했다.
박서진은 효정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검정고시 모의고사에 임했으나, 총점에서 동생보다 더 낮은 점수를 받는 반전 결과에 멋쩍어했다. 두 사람은 검정고시 학교 우등생과 깊은 이야기를 나눈 뒤 서점에서 문제집을 구매했다. 박서진은 효정에게 까칠하게 말하면서도 책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효정은 “챙겨주는 모습에 좀 많이 감동했다”며 고마워했다.
박서진은 평소 동생이 가고 싶다던 조개구이집으로 향했다. 박서진은 동생에게 직접 조개를 구워주며 “만약에 떨어지면 동네에서 얼굴도 못 들고 다니게 해줄 것”이라고 장난스러운 협박을 하면서도 “대학교 가면 등록금을 내주겠다”는 말로 효정에게 감동을 줬다.
‘살림돌 4호’ 하이라이트도 등장했다. 올해 15주년을 맞아 신곡 ‘BODY’로 돌아온 하이라이트는 컴백 인사를 전했다. 이어 “잘 먹고, 잘 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같이 잘 어우러져 사는 게 살림이라 생각한다”라며 ‘살림돌’의 면모를 보여줬다.
연습실에서 살림 이야기를 나누던 하이라이트는 9년간 함께 한 매니저의 집에 물이 샌다는 말에 그의 집을 방문했다. 윤두준, 손동운은 집 상태를 파악한 뒤 직접 두 손을 걷어붙이고 정리해 주면서 살림 비법을 전수했다. 윤두준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과 어우러져서 사는 것도 살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늘 하루가 정말 알차다”고 말했다.
MC 김지혜는 이기광이 출연한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언급하며 “드라마 제목부터 ‘내 남편과 결혼해 줘’이지 않나. 사실 내가 늘 마음에 품고 있는 생각이다”며 “내가 SNS에 남편을 타박하는 글을 쓰면 댓글에 ‘준형 씨 너무 좋은 남자던데’라고 댓글을 남기는 분들이 있더라. 그때마다 거기에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내 남편과 살아봐’라고 답 댓글을 남기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마이걸 유아, 오늘(14일) ‘루프탑’ 발매 - 스타투데이
- ‘파묘’ 850만 목전…‘패스트라이브즈’ 7위 추락[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
- 김민재, ‘한소희 닮은’ 아내 공개..“다시 연기 시작”(라스) - 스타투데이
- 루네이트, 버프 컴백 사진 몰아보기[MK포토앨범] - 스타투데이
- 봉준호 ‘미키 17’ 내년 1월 28일 전 세계 최초 한국 개봉 - 스타투데이
- 공효진 母 “임영웅도 함께 봉사…사위 케빈 오 너무 예뻐” - 스타투데이
- [인터뷰] “이효리 같은 디바 돼 있을 줄”...‘29살’ 유아의 꿈 - 스타투데이
- 세븐틴, 9월 ‘롤라팔루자 베를린’ 헤드라이너 출격…K팝 아티스트 유일 - 스타투데이
- 손태진, 오늘(14일)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발매 - 스타투데이
- 육성재, 소속사 이적 후 첫 음반 발매…“상반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