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 새 솔로 앨범 발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새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소속사 아이윌미디어는 "육성재가 상반기 중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고 14일 밝혔다.
육성재는 지난해 말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현 소속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아이윌미디어는 "앨범에는 음악적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진화한 솔로 아티스트 육성재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다. 육성재는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발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아이윌미디어는 “육성재가 상반기 중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고 14일 밝혔다.
육성재는 지난해 말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현 소속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번 솔로 앨범은 소속사 이적 후 첫 신보다.
아이윌미디어는 “앨범에는 음악적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진화한 솔로 아티스트 육성재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다. 육성재는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발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육성재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을 개설하고 첫 콘텐츠로 보컬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비투비 단독 콘서트 ‘아워 드림’(OUR DREAM)으로 관객과 만난다.
아이윌미디어는 “현재 육성재는 다양한 작품의 출연 제안을 받은 상태”라면서 “하반기에는 배우 육성재의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방관 처우, 죽어도 달라지지 않았다
- “아파트 9층서 강아지 2마리 던져”…경찰 수사
- "피해자는 궁금하지 않습니다"...출소 앞둔 정준영, 기억해야할 [그해 오늘]
- 싫다는데도 “사진 한번만”…비키니 백인女 추행한 중국 남성들(영상)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다리가 이렇게”…고통받는 여자들의 ‘고백’
- 전 세계 한류팬, 사상 첫 2억명 돌파 [엔터 브리프]
- 라이즈 앤톤과 손잡은 여성 "친구일뿐 연애 감정 없어"
- "내 닭 죽였다"…들개에 화살 쏴 몸통 관통시킨 학대범 실형
- “신고해 주세요!” 필사적으로 도망친 남성…마약 환각 상태였다
- 이도훈 러 대사, 구금 한국인 권익 보장 요청…러 "영사접견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