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오늘 첫 싱글 발표…주체적으로 돌아온 '콘셉트 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유아 (YooA)가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Borderline)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오마이걸 유아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을 발매한다.
유아의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은 지난 22년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셀피시'(SELFISH)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유아의 다양한 음악적 역량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오마이걸 유아 (YooA)가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Borderline)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오마이걸 유아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을 발매한다.
유아의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은 지난 22년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셀피시'(SELFISH)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유아의 다양한 음악적 역량을 담았다. '자신의 강한 의지로 현실과 꿈의 경계(Borderline)를 허물고 그 꿈에 닿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더욱 주체적이고 강렬한 음악과 콘셉트로 돌아온 솔로 아티스트 유아의 아이덴티티와 음악적 색채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 곡 '루프탑'은 중독성 있는 스트링 사운드와 808 베이스가 두드러진 힙한 댄스 장르의 곡이다. 꿈을 찾아 비상하고 싶은 마음을 새에 비유한 가사로 풀어낸 이 곡은 그동안 본 적 없던 컨셉츄얼한 스타일의 유아를 만날 수 있으며, 유아의 독특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비트코인 2000개 입금…50개 매도 후 통장에 46억" 인증 화제
- 신동엽 딸 서울대, 옥동자 아들 세계톱10大…개그맨들 자식농사 대박
- '370억 재산' 102세 노인과 몰래 혼인신고한 간병인…자녀들 발칵
- 차 위로 사람 추락 땐 천재지변?…"생명 건졌는데 차 전손" 보험 처리 난항
- '불륜녀' 가정부와 공모…'변태' 남성과 침실에 있던 아내 살해
- "이제 너희 차례, 특히 한 남자"…9시간 경찰조사 '주사이모' 의 반격
- "빚 잔뜩 남기고 사망한 아빠…상속 포기하면 어린 동생한테 넘어가나요?"
- 초등생 집 따라가 추행한 여성…"아가야, 행복해야 해" 산후 도우미의 편지[주간HIT영상]
- "李대통령 설선물, 53만원에 팔아요"…받자마자 '당근'에 매물로
- 걸친 보석만 200억인데…머라이어 캐리, 올림픽 개막식 '립싱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