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컴백 D-DAY, 올라운더 솔로퀸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 (YooA)가 첫 싱글 'Borderline'(보더라인)으로 돌아온다.
유아는 3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Borderline'을 발매한다.
올라운더 솔로 퀸으로 불리는 유아는 1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Rooftop'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 (YooA)가 첫 싱글 'Borderline'(보더라인)으로 돌아온다.
유아는 3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Borderline’을 발매한다.
'Borderline'은 유아가 2022년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SELFISH'(셀피쉬)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유아의 다양한 음악적 역량을 담았다. ‘자신의 강한 의지로 현실과 꿈의 경계(Borderline)를 허물고 그 꿈에 닿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앨범은 더욱 주체적이고 강렬한 음악과 콘셉트로 돌아온 솔로 아티스트 유아의 아이덴티티와 음악적 색채를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Rooftop'은 중독성 있는 스트링 사운드와 808 베이스가 두드러진 힙한 댄스 장르의 곡이다. 꿈을 찾아 비상하고 싶은 마음을 새에 비유한 가사로 풀어낸 이 곡에는 그동안 본 적 없던 콘셉츄얼한 스타일의 유아의 모습이 담겼다. 유아의 독특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신곡에는 작사가 서지음, 작곡팀 쏠시레, 음악 프로듀서 라이언전 등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Rooftop'을 포함해 'Love Myself', ‘Shooting Sta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유아의 한 단계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명품 작가진들과 함께 선보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올라운더 솔로 퀸으로 불리는 유아는 1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Rooftop’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더욱 강렬해진 유아만의 무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천만 초읽기 ‘파묘’와 역대급 1억 돌파한 비트코인 공통점3[무비와치]
- 로열패밀리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 현재 천억 넘어 조? (강심장VS)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연정훈♥’ 한가인, 영재 아들딸 공개‥인형 외모에 성격도 母판박이(텐트밖은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