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사랑하는 휴양지 미야코지마, 진에어 5월29일부터 주5회 취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가 5월29일부터 인천-미야코지마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진에어는 5월29일부터 총 189석의 B737-800을 투입해 주5회(월·수·금·토·일요일) 일정으로 단독 취항에 나선다.
진에어는 인천-미야코지마 신규 취항을 기념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노선에 최대 15%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취항 기념 일본 항공권 최대 15% 할인
진에어가 5월29일부터 인천-미야코지마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진에어는 5월29일부터 총 189석의 B737-800을 투입해 주5회(월·수·금·토·일요일) 일정으로 단독 취항에 나선다. 운항 스케줄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12시40분 출발해 시모지시마공항에 15시10분 도착한다. 복편은 시모지시마공항에서 16시20분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18시50분 도착한다.
진에어는 인천-미야코지마 신규 취항을 기념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노선에 최대 15%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6월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되며,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JAPAN'을 입력하면 된다. 할인 항공편에도 무료 위탁수하물 15kg도 기본으로 포함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국내 항공사 중 처음으로 미야코지마 직항 정기 노선이 개설돼 여행객들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며 "미식과 쇼핑, 수상 스포츠에 대한 새로운 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행도 싼게 비지떡, '메꾸기'를 아시나요 - 트래비 매거진
- 알뜰 여행객이라면 해외여행 비수기가 찬스 - 트래비 매거진
- 청주에서 중국 가는 하늘길 넓어진다 - 트래비 매거진
- 아라비아 환대의 정점 ‘아실라 럭셔리 컬렉션’ - 트래비 매거진
- 한국 방문만 51번, 융프라우요흐 컵라면의 주인공 - 트래비 매거진
- 여행사는 이미 추석 준비 중, 롯데관광 9월 크루즈 전세선 계약 - 트래비 매거진
- 하늘길 늘어나면서 이전 수요 회복 노리는 중국 여행 - 트래비 매거진
- 6월5일부터 무안공항에서도 몽골 간다 - 트래비 매거진
- 진에어, 24일까지 인천·부산발 일본 노선 최대 15% 할인 - 트래비 매거진
- [히든 스폿] 비엔나 나비 천국, 슈메털링하우스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