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단열효과 높이는 중문·창호 내놓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겨울 난방비가 크게 오르면서 난방효율을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단열에 도움이 되는 중문이 인테리어 필수요소로 자리잡았다.
KCC글라스는 "중문과 창호는 한번 설치하면 장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홈씨씨인테리어 제품들은 본사에서 직접 시공관리를 하고 품질보증을 하고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나 지식이 부족한 고객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 난방비가 크게 오르면서 난방효율을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단열에 도움이 되는 중문이 인테리어 필수요소로 자리잡았다. 중문은 집안을 현관으로부터 한 번 더 차단해 단열에 효과적이다.
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의 플리토와 벨로는 2중 유리몰딩과 모헤어로 외풍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열 손실을 최소화하는 중문이다. 제품은 내구성과 안전성도 우수하다. 10만번 이상의 개폐시험을 통과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또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의 인증을 받은 항균손잡이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홈씨씨의 ‘홈씨씨 윈도우’(사진)는 높은 단열 성능이 특징인 창호제품이다. 홈씨씨 윈도우에는 국내 유리시장 판매 1위인 KCC글라스가 직접 개발·생산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Low-E)’가 적용된다. 로이유리는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이 유리 안쪽 면에 여러층으로 코팅된 유리다. 실내를 밝게 유지하면서도 에너지 절감에 큰 효과를 발휘한다.
KCC글라스는 “중문과 창호는 한번 설치하면 장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홈씨씨인테리어 제품들은 본사에서 직접 시공관리를 하고 품질보증을 하고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나 지식이 부족한 고객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보이콧 근황, 전석 매진?”…태국전 6만석 다 팔렸다
-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자산 1000억?" 질문에 미소
- "먹방 찍느라 근무 태만" 현주엽, 감독 넉달만에 논란 터졌다
- 정준, 13세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전부터 각자의 삶으로"
- "무섭고 두렵다" 김제동의 후회 "과거 한 말이 장벽돼"
- 백일섭, 어머니 임종 회상…"'죄송해요' 하니 눈 감으셨다"
- '먹튀 논란'임창정 연기학원 피소… 피해 배우들,"사기혐의" 집단 고소
- 출근 때마다 엘리베이터 잡고 있는 윗집…항의하자 "관리비 낸다" 적반하장
- 송일국 삼둥이 근황…'벌써 6학년' 대한, 민국, 만세 폭풍성장
- '마약 파문'남태현 복귀선언" 진심으로 반성...알바로 앨범제작비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