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재미·실용성 담은 아이침대 ‘바치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학기 봄은 자녀 침실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계절보다 높다.
에이스침대는 소재부터 마감처리까지 기능성을 높인 자녀용 침대 '바치오'를 선보였다.
침대 하단엔 3개의 서랍과 2개의 벙커형 수납공간이 설치돼 옷가지나 침구류 등 자주 꺼내지 않은 물건을 보관하기도 쉽다.
밝고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색상매치가 쉽고 다른 가구들과 잘 어울린다고 에이스침대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학기 봄은 자녀 침실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계절보다 높다. 에이스침대는 소재부터 마감처리까지 기능성을 높인 자녀용 침대 ‘바치오’를 선보였다.
바치오는 재미와 실용성을 겸해 어린이 및 청소년을 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헤드보드에 포스터, 엽서, 포토카드 등 원하는 소품을 자유롭게 부착해 입체적으로 침대를 꾸밀 수 있는 게 특징. 헤드보드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해 심리적 안정감을 높였다.
바치오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누울 때 발생하는 충격의 20% 가량이 분산돼 아이들이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를 높인 ‘BMA 1086-C’(사진) 모델 역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헤드보드에 수납공간이 있어 스마트폰, 알람시계, 책 등 자주 사용하는 소품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침대 하단엔 3개의 서랍과 2개의 벙커형 수납공간이 설치돼 옷가지나 침구류 등 자주 꺼내지 않은 물건을 보관하기도 쉽다.
헤드보드 수납공간 중앙에는 침대 위에서 스마트기기를 충전해 사용할 수 있도록 USB포트를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깔끔한 모노톤의 내추럴오크 및 화이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정제된 느낌의 오크 무늬결을 적용해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밝고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색상매치가 쉽고 다른 가구들과 잘 어울린다고 에이스침대는 설명했다.
유재훈 기자
igiza7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보이콧 근황, 전석 매진?”…태국전 6만석 다 팔렸다
-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자산 1000억?" 질문에 미소
- "먹방 찍느라 근무 태만" 현주엽, 감독 넉달만에 논란 터졌다
- 정준, 13세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전부터 각자의 삶으로"
- "무섭고 두렵다" 김제동의 후회 "과거 한 말이 장벽돼"
- 백일섭, 어머니 임종 회상…"'죄송해요' 하니 눈 감으셨다"
- '먹튀 논란'임창정 연기학원 피소… 피해 배우들,"사기혐의" 집단 고소
- 출근 때마다 엘리베이터 잡고 있는 윗집…항의하자 "관리비 낸다" 적반하장
- 송일국 삼둥이 근황…'벌써 6학년' 대한, 민국, 만세 폭풍성장
- '마약 파문'남태현 복귀선언" 진심으로 반성...알바로 앨범제작비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