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홍록기의 일산 오피스텔, 감정가 4억원대 경매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록기씨가 법원에서 파산 선고를 받은 후에 경기 고양시에 보유한 감정가 4억원대 주거형 오피스텔이 경매시장에 등장할 예정이다.
13일 경·공매 빅데이터 전문기업 지지옥션에 따르면 홍씨 소유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 주거형 오피스텔이 오는 26일 경매에 부쳐진다.
홍록기는 2011년 웨딩컨설팅업체를 공동 설립해 운영했지만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밟다가 올 1월 법원으로부터 파산 선고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홍록기씨가 법원에서 파산 선고를 받은 후에 경기 고양시에 보유한 감정가 4억원대 주거형 오피스텔이 경매시장에 등장할 예정이다.
13일 경·공매 빅데이터 전문기업 지지옥션에 따르면 홍씨 소유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 주거형 오피스텔이 오는 26일 경매에 부쳐진다. 해당 오피스텔의 공급면적은 226.36㎡로 감정가는 4억7500만원으로 평가됐다.
등기부에 따르면 홍씨는 2002년 준공된 건물을 분양 받아 2012년 형제가 전입했다. 지하철 3호선 백석역이 도보 10분 내 거리에 있고 코스트코와 병원 등이 가까워 주거 여건이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해 4월 경매 신청이 이뤄졌고 앞서 2021년 3월과 5월에 각각 신용보증기금과 기업은행 등이 가압류한 것으로 나타났다. 홍록기는 2011년 웨딩컨설팅업체를 공동 설립해 운영했지만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밟다가 올 1월 법원으로부터 파산 선고를 받았다.
김노향 기자 merry@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레스텔라 3번째… 강형호 "♥정민경 기상캐스터와 결혼" - 머니S
- 쓰러지는 건설업체… 올 들어 3월까지 6곳 부도 - 머니S
- "시집 와서 같이 살아"… 김동완, ♥서윤아와 결혼? - 머니S
- 회 한점 못 먹고 6만원 날린 배달원의 억울한 사연… "너무 분해" - 머니S
- 5G보다 50배 빠르다… 6G 시대 '성큼' - 머니S
- '국산 신약' 뇌전증 치료제, 전 세계서 통했다 - 머니S
- "벌써 6학년이라니?"… 대한·민국·만세 '폭풍 성장' - 머니S
- '웨어러블 로봇' 엔젤로보틱스, 14일 공모청약…"코스닥 노린다" - 머니S
- [Z시세] "반가사유상 사야 돼요"… '뮷즈' 사러 오픈런하는 MZ세대 - 머니S
- ♥장도연에 플러팅… 손석구 "딸 둘로 할게요"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