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일주일간 PB ‘오늘좋은’ 론칭 1주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자체상품(PB) '오늘좋은'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늘좋은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오늘좋은'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넘버원 그로서리 마켓'이라는 목표로 PB 전문 상품기획자와 롯데중앙연구소의 협업을 거쳐 만든 통합 PB 브랜드다.
문경석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팀장은 "그 동안 오늘좋은을 애용해주신 많은 고객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신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00g포대 팝콘, 4990원…소고기라면 5개 2790원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는 자체상품(PB) ‘오늘좋은’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늘좋은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오늘좋은’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넘버원 그로서리 마켓’이라는 목표로 PB 전문 상품기획자와 롯데중앙연구소의 협업을 거쳐 만든 통합 PB 브랜드다.
이벤트는 오는 14~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먹거리, 일상용품 등 130여개의 오늘좋은 신상품 등이 포함된다.
먼저 1주년 기획 상품 ‘오늘좋은 포대 팝콘(500g)’, ‘오늘좋은 벚꽃 팝콘(140g)’, ‘오늘좋은 하트 뻥튀기(90g)’를 출시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오늘좋은 포대 팝콘’은 현재 팝콘 상품군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중인 ‘오늘좋은 오리지널&카라멜 팝콘(280g)’보다 용량은 2배가량 늘리고 가격은 20% 이상 낮춘 초가성비 상품으로, 행사기간 동안 4990원에 한정 판매한다. ‘오늘좋은 벚꽃 팝콘’과 ‘오늘좋은 하트 뻥튀기’는 벚꽃을 연상시키는 상품으로 모두 봄나들이 간식으로 제격이다.
먹거리 상품으로 캔햄 3종도 출시했다. ‘오늘좋은 데일리팜/데일리팜 라이트(각 340g)’는 각 5990원, ‘오늘좋은 런천미트(340g)’는 4490원에 제공한다. 데일리팜 2종 모두 일반 브랜드 상품과 비교해 100g 당 단위 가격이 평균 20%가량 저렴하다.
생활용품으로는 ‘오늘좋은 양손 고무장갑(켤레/중, 대)’을 2000원에 판매한다. 앞뒤가 똑같은 모형으로 제작해 좌우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과 더불어 일반 브랜드 상품과 비교해 가격도 평균 20%가 낮은 가성비 상품이다.
롯데마트·슈퍼 HMR 전문 PB ‘요리하다’에서도 가성비 일상 먹거리 상품을 준비했다. ‘요리하다 소고기라면(5개입)’은 2790원, ‘요리하다 교자만두(1kg)’는 4990원이다. 두 상품 모두 만두, 라면 일반 브랜드 1위 상품의 정상가보다 각 25%. 40% 이상 저렴하다.
롯데마트는 행사 기간 오늘좋은 상품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늘좋은 소형 장바구니’를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슈퍼는 같은 기간 동안 오늘좋은 상품 8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00 엘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30일까지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공동으로 ‘오늘좋은 벚꽃 팝콘 구매하면 백만원씩 터진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문경석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팀장은 “그 동안 오늘좋은을 애용해주신 많은 고객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신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리 뜨자 네이버 ‘악’…복잡해지는 쓱·컬리 IPO 방정식
- “아파트 9층서 강아지 2마리 던져”…경찰 수사
- "피해자는 궁금하지 않습니다"...출소 앞둔 정준영, 기억해야할 [그해 오늘]
- “작품 없다”…드라마 불황에 예능으로 향하는 배우들 [스타in 포커스]
- "먹방 찍느라 농구부 소홀"…현주엽, 휘문고서 탄원서 제기
- '필로폰 투약' 남태현, 복귀 예고…"음악으로 보답"
- 라이즈 앤톤과 손잡은 여성 "친구일뿐 연애 감정 없어"
- "내 닭 죽였다"…들개에 화살 쏴 몸통 관통시킨 학대범 실형
- “신고해 주세요!” 필사적으로 도망친 남성…마약 환각 상태였다
- 이도훈 러 대사, 구금 한국인 권익 보장 요청…러 "영사접견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