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연우진·장승조, 살인사건 연루…첫방 전 미리보는 쟁점3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가 주요 사건의 쟁점을 공개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를 원작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를 원작으로 한다.
극 중 기자 서정원(김하늘 분)과 강력계 형사 김태헌(연우진 분), 서정원의 남편 설우재(장승조 분)는 한 살인 사건을 통해 복잡하게 엮이게 된다. 앞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서정원은 누군가가 자신을 덫에 걸리게 했다고 생각하며 진범을 찾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예고했다. 살인 사건 뒤 감춰진 진실은 도대체 무엇일지 사건의 쟁점들을 짚어봤다.
● 균열의 시작
정원이 진행하는 시사 프로그램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짓을 일삼은 인물들을 취재해 폭로하는 파격적인 포맷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프로그램의 성공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게 된 정원은 한 제보를 받는다. 정원은 폭우가 내리던 밤, 제보를 따라서 어느 허름한 아파트로 향하게 되고 끔찍하게 살해당한 시신을 마주한다.
● 몰아치는 폭풍우
정원이 목격한 살인 사건으로 인해 정원의 인생은 송두리째 뒤바뀐다. 시신의 신원이 밝혀지면서 정원은 목격자에서 용의자 신분이 된다. 잘 나가던 정원의 커리어는 한순간에 무너지기 시작하고, 과거 연인 사이였던 태헌과 사건 담당 형사로 조우한다. 감당하기 힘든 사건 사고로 한순간에 폭풍우에 휩싸인 그녀가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도 관전 포인트다.
● 싹트는 의심의 씨앗
자신을 범인으로 몬 자가 누군지 집요하게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던 정원은 우재 역시 이 사건에 긴밀하게 관련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우재가 도대체 정원에게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정원은 이제 자신이 유일하게 믿고 기대던 존재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감춰진 진실의 끝에서 정원이 진짜 멱살을 잡아야 할 자를 밝혀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오는 18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50대 최정원, 매우 화난 등근육…子와 함께 한 보디프로필 공개 (퍼펙트 라이프)
- 불난 집에서 부모 구하고 중태…‘UFC 전설’ 딸 “父는 영웅”
- 오타니, ‘손가락 하트+태극기 이모티콘’ …한국 팬에 애정 표현
- ‘방송 불발’ 돌발 상황…전현무·곽튜브 당황 ‘무슨 일?’ (전현무계획)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