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스(희재·이레), 타이틀곡 ‘Want you back’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3. 13. 23: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제공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록사운드와 함께 청명한 보컬을 들려준다.

세븐어스(희재·이레)는 13일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SPRING CANVAS(스프링 캔버스)’ 타이틀곡 ‘Want you back(원트 유 백)’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세븐어스가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했다. 종이를 뒤적이던 희재는 찾던 무언가를 손에 쥐고 미소를 지었고, 기타를 치는 이레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경쾌한 밴드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세븐어스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Give me one more chance. Baby i want you back”이라는 파워풀한 구간이 추가로 공개돼 뮤직비디오 본편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곡 ‘Want you back’은 세븐어스 감미로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과 솔직한 감성이 돋보이는 록 장르의 곡이다. 기타 라인과 빠른 전개가 강한 중독성을 안긴다.

‘Want you back’과 더불어 세븐어스는 수록곡 ‘Pretty good(프리티 굿)’ 뮤직비디오도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Pretty good’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세븐어스 산뜻한 비주얼이 담겨 타이틀곡과 또 다른 분위기를 예고했다.

이를 포함해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 세븐어스 미니 1집 ‘SPRING CANVAS’는 오는 1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