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서윤아 자취 고민에 “시집가서 같이 살아야지”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과 서윤아가 100일 기념 데이트를 했다.
13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가 100일을 맞아 커플링을 깜짝 공개했다.
김동완의 100일 고백에 이승철은 101일 만에 결혼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를 언급하며 "기록 깨려면 내일 빨리해야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완과 서윤아가 100일 기념 데이트를 했다.
13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가 100일을 맞아 커플링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김동완은 “오늘 우리 커플이 100일째 되는 날이다”고 하며 “100일을 맞아 연인과 해보고 싶은 것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동완의 100일 고백에 이승철은 101일 만에 결혼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를 언급하며 “기록 깨려면 내일 빨리해야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두 사람의 첫 번째 데이트 장소는 편집숍이었다. 서로의 옷을 골라주자고 제안에 김동완이 “네 건 네가 골라. 모의고사하는 느낌”이라고 불안함을 표한 반면 서윤아는 “너무 신난다. 인형놀이하는 느낌이다”고 즐거워했다.
커플룩을 고른 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서윤아가 “결혼을 안 해 혼자 사는 사람이 많더라. 한 번 혼자 살아봐야 하나 싶다”고 하자 김동완은 “뭘 혼자 살아. 시집가서 같이 살아야지”라고 해 스튜디오를 환호케 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랑수업’ 심형탁, ‘♥사야’ 위해 25박스 규모 장난감 정리 “이삿짐 아냐?”
- 이승철, ‘6대 독자’ 에녹에 “귀한 분 모셨는데 경호원 붙여라” (신랑수업)
- ‘신랑수업’ 김동완, 서윤아에 “혼인신고→출산하면 대출 나온대”
- 김동완 “윤아와 가까워지려 서울 집 마련 결심”...육중완 “요즘 MZ들은 동거부터” (신랑수업)
- ‘신랑수업’ 심형탁, “부부 싸움 후 걱정 달래려 소주 마셔”→장영란 “미친 거 아니야?”
- 심진화, “김동완♥서윤아 결혼시켜서 가방이라도 받아야” (신랑수업)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