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보톡스 시술 당당 고백 “최근 살찐 것 같아서 맞고 와”(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서진이 최근 보톡스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연습 전 배들 음식을 시킨 하이라이트 모습에 김지혜는 박서진에게도 주로 어떤 음식을 시켜 먹는지 물었다.
박서진은 "저는 김치찌개나 닭볶음탕, 피자, 치킨을 시켜 먹는다"라며 "박효정은 가리는 것 없이 잘 먹는다"라고 답했다.
박서진은 "너무 살찐 것 같아서 병원에 가서 한 대 맞고 왔다. 보톡스를 맞고 볼을 줄이고 왔다"라고 쿨하게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박서진이 최근 보톡스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3월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그룹 하이라이트가 4호 살림돌로 출연했다.
하이라이트가 등장하자, 박서진은 “저는 혼자 이동하고 혼자 연습해서 팀이랑 다니는 분들 보면 끈끈하게 뭉치는 모습이 부럽더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혜는 “서진 씨도 충분히 그룹할 수 있을 것 같다. 효정 씨랑 한 팀이 돼서 트로트계의 악뮤가 되는 거다”라고 추천했다. 박서진은 “걔는 그냥 인천에만 묶어두는 걸로 하겠다”라고 단호하게 거절했다.
연습 전 배들 음식을 시킨 하이라이트 모습에 김지혜는 박서진에게도 주로 어떤 음식을 시켜 먹는지 물었다. 박서진은 “저는 김치찌개나 닭볶음탕, 피자, 치킨을 시켜 먹는다”라며 “박효정은 가리는 것 없이 잘 먹는다”라고 답했다.
김지혜는 “서진 씨는 평소에 관리 하나. 요즘에 턱에 살쪘다고 고민하더니 얼굴이 약간 갸름해지고 며칠 사이에 보기 좋아졌다”라고 물었다.
박서진은 “너무 살찐 것 같아서 병원에 가서 한 대 맞고 왔다. 보톡스를 맞고 볼을 줄이고 왔다”라고 쿨하게 고백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로열패밀리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 현재 천억 넘어 조? (강심장VS)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이정재, 100억 투자로 성에 안 차…‘재벌집’ 제작사 경영권 인수
- 선 넘은 손석구, ♥장도연에 플러팅 폭격 “좋아해요→딸 둘로 할게요” (살롱드립2)[종합]
- ‘연정훈♥’ 한가인, 영재 아들딸 공개‥인형 외모에 성격도 母판박이(텐트밖은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