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들, 기념일마다 기부하더니…`착한 팬클럽 1호`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미스터 트롯' 진(眞) 등극 4주년을 맞아 기부에 나섰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 부산남수해'는 14일 임영웅의 '미스터 트롯' 진 등극 4주년을 기념해 부산 사랑의열매(회장 최금식)에 1004만 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부산남수해는 이번 기부와 함께 '착한팬클럽' 1호로 가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미스터 트롯' 진(眞) 등극 4주년을 맞아 기부에 나섰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 부산남수해'는 14일 임영웅의 '미스터 트롯' 진 등극 4주년을 기념해 부산 사랑의열매(회장 최금식)에 1004만 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기부금은 부산연탄은행의 저소득 청소년 무료 편의점 사업비와 부산뇌변번복지관이 2년 전부터 지원하던 장애·비장애 멘토링 사업에 각각 502만원씩 지원된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부산남수해는 이번 기부와 함께 '착한팬클럽' 1호로 가입됐다. 사랑의열매가 작년 시작한 '착한팬클럽'은 팬클럽이 기부의 주체가 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3000만원 이상 기부하거나 3년 내 납부하기로 약정하면 가입 가능하며 나눔리더스클럽(3년 내 1000만 원 이상 기부한 모임·단체) 가입을 전제로 한다.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 부산남수해는 "착한팬클럽 1호 팬클럽이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선욱 부산사랑의 열매 사무처장은 "경기 침체로 어려운 와중에 따뜻한 나눔에 함께 동참해준 임영웅 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며 소중한 성금이 기부자 뜻에 맞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 11호에 이름을 올린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 부산남수해는 부산 남구, 수영구, 해운대구를 주축으로 모인 임영웅의 팬클럽이다. 이들은 임영웅의 기념일마다 부산 사랑의열매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 부산남수해'의 누적 기부금은 4900만원에 달한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년간 `철제 산소통` 살면서 변호사 된 `소아마비 폴`, 잠들다
- "노예로 팔지 마세요"…네팔 소녀들 보호에 평생 바친 美대모 별세
- 암투병 남편 지키는 `새벽배송` 러시아 새댁…"금전보다 따뜻한 응원 감사"
- "男 배우와 성관계 강요당했다" 실명 폭로한 샤론스톤에 `발칵`
- "한국인들 웃겨" 中 누리꾼, 영화 `파묘` 조롱에 서경덕 "훔쳐보지 마"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