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님이 안 계실 때 열심히 뛰어줘서 고맙다” 선수들에게 고마움 전한 손규완 코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3월 13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고양 소노-안양 정관장/안양 정관장 아레나.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안일한 플레이가 나오는 것은 선수들이 고쳐야 할 것 같다.
공수에서 선수들이 모두 너무 잘해줬다.
감독님이 안 계실 때 선수들이 열심히 뛰어줘서 좋은 결과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노 손규완 코치 경기 후 인터뷰
경기 총평
상대가 확실히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어 하는 것이 코트에서 보였다. 상대보다 체력적인 부분에서 앞서 있었고, 잘 이용했다. 페인트존에서 득점을 차곡차곡 쌓아달라고 했는데 잘 이행해줬다. 전체적으로 잘 해줬다.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안일한 플레이가 나오는 것은 선수들이 고쳐야 할 것 같다. 공수에서 선수들이 모두 너무 잘해줬다. 감독님이 안 계실 때 선수들이 열심히 뛰어줘서 좋은 결과가 있었다. 고맙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다.
김민욱 선수의 후반기 페이스가 떨어졌는데?
수비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다. 그래도 본인이 해야 할 역할이다. 4번 자리에서 많은 역할을 해야 하는 선수이다. 그런 부분에서 놓치는 부분도 있고 그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같다.
경기 총평
선수들이 뛰지를 못한다. 집중력은 체력과 상관없이 있어야 할 것 같다. 4쿼터에 벤치 멤버들을 대거 투입했는데 열심히 잘해준 것 같다. 바로 경기가 있으니, 벤치 멤버들을 활용하는 방향으로 할 생각이다. 주전들이 많이 힘든 것 같다.
이우정이 경기 후반 맹활약했는데?
센스도 있다. 몸싸움이 약하다는 평가가 있지만, 적극적으로 잘해줬다. 디펜스도 그렇고 2대2게임도 잘해줬다. 앞으로 그렇게 계속해주면 주전들이 쉴 수 있을 것 같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